2019인터내셔널 슈퍼스타 키즈모델대회 대상 수상한 황서희(여10세)

인터내셔널 슈퍼스타 키즈모델
인터내셔널 슈퍼스타 키즈모델 대회

'2019 인터내셔널 슈퍼스타 키즈모델선발대회' 본선이 6월 1일(토요일)에 서울 송파여성문화회관 6층에서 오후3시 부터 진행되었다.

2019 인터내셔널 슈퍼스타 키즈모델협회는 베이비지원자 0세부터 주니어 18세까지(국적불문) 지원을 받아 재능 있는 모델을 선발하기 위해 키즈모델 예심대회를 지난5월11일 진행했다.

전국에서 모여든 지원자들은 (모델/연기/보컬/댄스/기타) 자기소개와 함께 참가자들의 재능과 끼를 마음껏 표출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다문화 가정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보이며 참가하기도 하였다.

2019인터내셔널 슈퍼스타 키즈모델대회   대상 수상한  황서희(여10세)
2019인터내셔널 슈퍼스타 키즈모델대회 대상 수상한 황서희(여10세)

이 대회는 인터내셔널 슈퍼스타 키즈모델대회 조직위원회가 주최를 했고, 주관은 인터내셔널 슈퍼스타 키즈모델협회, 인터내셔널 슈퍼퀸모델협회, 국제한류문화엔젤봉사회, SMP, 시네라인엔터네인먼트(주) 이다.

SBS무예스포츠(허통천 고문), 오션스타리조트(윤재환 회장),축복봉사단(김보미 단장) 등 많은 분들이 참여해 관심을 보였으며 다국적 걸그릅 과 소프라노 민속춤 등의 다채로운 축하공연과 선물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이날 팝페라가수 서예준 님은 홍보대사로 위촉식 을 가졌고 복합통증 증후군의 아픔을 음악봉사로 이겨내는 아름다운 축가를 선사했다.

팝페라가수 서예준
팝페라가수 서예준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