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케팅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블로그체험단 등 운영

 

시원뷰 블로그체험단
블로그체험단 시원뷰 컨설팅 문의 1661-5192

최근 온라인마케팅 영향이 전국적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SNS의 영향을 적지 않게 받고 있는 추세이다.

이와같이 실제 후기성포스팅 리뷰가 소비자에게 적지 않은 영향력을 선사하는 인스타그램. 블로그 역시 많은 업체정보를 공급하는 홍보마케팅으로써 활용되고 있기 때문에 중요한 수단이다.

이에 대기업프렌차이즈 온라인마케팅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인스타그램. 블로그체험단 ‘시원뷰’에서는 만족도 높은 맞춤형 온라인마케팅진행을 통해 저비용 고효율 마케팅을 소상공인.자영업자에게 매출증대와 홍보 등을 통해 단골확보가 되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 재방문률을 높이는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

특히 SNS 온라인마케팅을 계획 중인 업체에게 많은 저비용,고효율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온라인채널 계획과 홍보절차가 진행되고 각분야 온라인 전문가들이 업체홍보 역할을 다 하겠다는 것이 ‘시원뷰’ 관계자의 말이다.

블로그 체험단인 ‘시원뷰의 경우 고객들이 블로그에 포스팅외에도 추가적으로 각자의 페이스북과 인스타, 카카오스토리 등 다양한 SNS에 추가적으로 함께 올리기 때문에 효과가 증대 될거라고 말했다.

그리고 온라인컨설팅 통해 배송, 숙박, 뷰티, 미용, 매장등 유튜브.페이스북에 다양한 체험단의 진행이 가능하다.

현재 5천여이상 진행업체를 통하여 각업체에게 맞는 홍보전략으로 업체에게 좋은 성과를 보여주는 등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한다.

한편 ‘시원뷰’ 관계자 말에 따르면 자영업인들의 본업에 집중만 할 수 있도록 마케팅을 전담 담당자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