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과학연구원이 주장하는 윔프이론과 액시온은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철저히 검증된 물리적 증거들로 명명백백히 밝혀진 우주진실을 100퍼센트 모두 부정하며 막대한 국고손실을 끼치고 있는데, 문재인대통령님은 왜 이 반국가적 적폐를 확인하지 않고 막대한 국고손실을 가증시키십니까!

문재인대통령님!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에서 세계 최초로 밝혀진 이 우주 진실은 기초과학연구원이 주장하는 윔프이론-액시온이론과 같은 추상적 이론이나 학설이 아니라,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철저히 검증된 물리적 증거들로 밝혀진 100% 진실입니다. 아울러 이는 과학적으로 검증되지 않았다고 핑계 댈 수 없는, 또 시비할 수도 없는 명명백백한 진실입니다. 그런즉, 이 우주진실에 대해 물리적 증거로 반론할 수 있는 과학자는, 이 지구상에 단 한명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기초과학연구원이 주장하는 윔프이론과 액시온이론은 현대우주과학기술로 밝혀진 이 진실을 부정하며 막대한 국고손실을 초례하고 있습니다.

 

중성미자의 진실에 대하여(2)

세 번째 증거는 초신성폭발과 함께 발생하는 중성미자입니다. 초신성이 폭발하기 전의 항성() 핵은 철-원자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원자는 중력에 가장 잘 견딜 수 있는 안정적 구조를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중력-고밀도-초고온-폭발에너지 등의 메커니즘 가운데 철-원자 껍데기가 붕괴됩니다.

 

위 이미지는 태양의 질량무게보다 10배 이상 되는 별이 폭발하면서, 극단적으로 압축된 철 원자껍데기가 붕괴되며, 원자껍데기 밖에 있던 전자들이 핵으로 밀려들어가는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처럼 핵으로 밀려들어간 전자들은, 핵을 이루는 양성자와 결합하여 중성자로 변환됩니다. 원자핵은 양성자와 중성자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위 그림에서 보여주듯이 원자핵은 양성자와 중성자들로 이루어져 있는데, 원자껍데기가 붕괴되면 전자들이 핵으로 밀려들어가면서 양성자와 결합하여 중성자로 변환됩니다. 그래서 원자핵은 중성자들로만 이루어지게 됩니다.

 

위 이미지는 원자껍데기가 붕괴되면서 핵으로 밀려들어간 전자와 양성자가 결합하는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처럼 양성자와 전자가 결합하면 중성자로 변환됩니다. 그 중성자들이 극단적으로 압축된 핵을 가진 천체가 바로 중성자별입니다. 그런즉, 중성자들은 방출되지 않고 극단적으로 압축되며 중성자별의 핵이 되는 것입니다.

 

위 이미지는 중성자별의 핵과 철-원자껍데기가 붕괴되는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처럼 중성자들은 극단적으로 압축되며 중성자별의 핵이 되고, -원자껍데기가 붕괴된 파편은 우주공간으로 방출되는데, 그 파편이 중성미자의 실체인 것입니다.

 

위 이미지는 붕괴된 원자껍데기 파편이 우주로 흩어져버리고, 원자핵만 남는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원자껍데기 파편은 중성미자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초신성이라고 하는 별이 폭발하면, 많은 중성미자들이 지구로 날아오게 되는 것입니다.

 

위 이미지는 초신성이 폭발하면서 원자핵은 남겨지고, 원자껍데기 파편인 중성미자들이 지구로 날아온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1987223일 지구로부터 17만 광년 떨어진 초신성의 폭발이 있었습니다. 그때 불과 수 초 만에 엄청난 양의 중성미자가 지구로 쏟아졌습니다. 그중 1경개에 달하는 중성미자가, 일본 천체물리 학자이자 노벨물리학상 수상자이기도 한 고시바 마사토시의 지하 실험장 물탱크에 도달했습니다.

 

위 사진은 일본의 지하 실험장 모습인데, 바로 이곳으로 1경 개에 이르는 중성미자들이 도달한 것입니다.

 

위 이미지는 핵융합을 통해 2개의 원자가 결합하면서, 더 무거운 질량을 가진 원자가 생겨나는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처럼 핵융합을 통해 무거운 원자가 생겨나면, 그 원자는 중력으로부터 핵을 보호하기 위해 더 두꺼운 껍데기-보호막을 형성합니다. 그리고 원자핵의 질량에 비례하여 여러 층의 껍데기-보호막을 형성하기도 합니다.

초신성폭발 전까지 만들어지는 물질은 아래와 같습니다.

1수소, 2헬륨, 3리튬, 4베릴륨, 5붕소, 6탄소, 7질소, 8산소, 9플루오르, 10네온, 11나트륨, 12마그네슘, 13알루미늄, 14규소, 15, 16, 17염소, 18아르곤, 19칼륨, 20칼슘, 21스칸듐, 22티탄, 23바나듐, 24크롬, 25망간, 26.

이 원자들은 핵융합을 통해 만들어지는데, 핵융합과 함께 원래의 원자껍데기가 붕괴되고 새로운 원자껍데기가 만들어집니다. 아울러 이 과정에서 많은 양의 원자껍데기 파편- 중성미자들이 방출되는 것입니다.

 

30편에 이어 계속 됩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