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소프트에서 창업 소프트웨어 개발

나라소프트, 창업 활성화를 위한 소프트웨어 소비자 리워드쿠폰 전격 발행

- 100여종의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각종 창업용 소프트웨어 예비 소비자들에게 큰 희망

- 스크린사업 예비 창업자들, 쿠폰 미리 구입하면 5년간 최고 30배 소프트웨어 가치 리워드

- 미래 스크린 창업자들에게 소프트웨어 교환가치를 키워주는 “리워드쿠폰“ 통해 불황기 창업 유도

스마트스크린 스포츠전문기업 ㈜나라소프트는 18년간 개발한 체육, 교육, 문화, 경영, 복지, 개발 등 매우 다양한 영역에 걸친 100여종의 소프트웨어를 자체 개발한 기업이다.

스크린 한 대 설치로 스포츠 실내화와 화상교육용으로 가능하도록 개발된 소프트웨어는 골프, 테니스, 축구, 양궁, 사격, 승마, 바이크, 그리고 연주와 노래를 할 수 있으며 영화와 동영상교육이 필요한 교육기관에 입체적 교육시스템으로 개발된 기업의 복지 솔루션과 교육을 통한 신체활동을 하는 전인교육 프로그램으로 활성이 되고 있다.

이미 1천여 곳이 넘는 국내외 사용처에 설치를 주도를 하였으며 또한 최근 6년 동안 스크린스포츠 창업에 활용이 가능한 스크린골프, 테니스, 축구, 야구 등 20여종의 소프트웨어를 개발공급해오면서 지금까지 1천여업체에 이르는 각종 스크린 창업 매장에 공급해왔으며, 스포츠 분야에 있어서는 테니스를 비롯한 각종 개별 스포츠 원천 특허를 비롯하여 한 개 시스템에서 20여종의 스포츠와 교육, 문화를 가능케 하는 “스마트스크린”기술을 업계선두로 개발한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시스템이다.

특히 예비창업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통해 급격히 공급되면서 관련분야 기술 개발의 개척자로서 국내외 가상현실 스포츠 산업의 미래 지표를 리드하는 강소기업이다.

이러한 나라소프트의 각종 소프트웨어 창업 아이템은 최근 성신여대 창업선도대학으로부터 각종 IT 창업을 유도함에 있어 4차산업 기반의 기술력을 이용한 전략적인 창업 협력 파트너쉽을 체결하게 되면서 불황기 국내 예비창업자 및 소비자들에게 큰 희망을 줄 수 있는 소프트웨어 교환가치 리워드형 소프트웨어 쿠폰을 금번 전격 언론에 공개한다고 관계자는 전한다.

스크린골프를 비롯 테니스 야구 축구 승마 등 수천만원 상당의 부담스러운 시스템 가격, 이중 상당부분을 차지하는 소프트웨어 가격 포션은 창업자들에게 그동안 매우 부담이 된 것은 현실이었다. 이러한 경제적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기획된 나라소프트의 리워드형 쿠폰은 이러한 예비창업자들의 경제적 고민을 크게 해소시켜 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소비자가 쉽게 접근하기 어려웠던 수천만원 상당의 소프트웨어를 리워드 가치가 추가되어 기간에 따라 매우 저렴한 가격에 교환받을 수 있도록 해주는 “소프트웨어 리워드형 쿠폰”은 작년 말 처음 발행되어 현재까지 매우 좋은 반응을 얻어 왔으며 금주 토요일(16일) 양재동 나라소프트 본사에서 일반 예비창업 소비자 및 솔루션 영업희망자를 대상으로 첫 공개적인 설명회를 16일(토) 2시에 스마트스크린 시연회와 더불어 진행한다고 관계자는 전한다

“소프트웨어 리워드쿠폰”은 소프트웨어 교환용 가치가 상승하는 리워드 구조다. 또한 소프트웨어 기반의 교환만 가능하여 언제든 가치가 인정 보존되기 때문에 쿠폰활용을 직, 간접으로 활용 유도하여 창업희망 소비자가 실제 손실을 볼 가능성이 없는 매우 안전한 제품쿠폰으로 인정받고 있다.

나라소프트는 쿠폰공급을 통해 잠재 고객의 확보와 더불어 재정적 지원을 통한 지속적인 고객 밀착형 창업 컨설팅 서비스가 가능해지고, 창업자들에게는 혁신적인 창업비 절감의 기회가 제공됨으로서 불황의 늪에서 고민하는 창업자들에게 창업희망과 더불어 창업 활성화를 통한 고용창출효과를 기대 할 수 있어 지역경제 활성을 일으킬 수 있어 보인다. 더 나아가 해외마케팅 전략으로 수출에 적극 투자를 하여 국가경제활성화에 큰 역할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또한 단순 복사만으로 가능한 소프트웨어의 무한 제품 생산특성을 지닌 구, 내외 강소기업들에게 신개념의 마케팅 사례로도 평가되고 있다.

흔히 스크린골프장, 스크린테니스장 등 스포츠, 교육, 문화 사업을 계획하는 사업자들, 복지형 스마트스크린 제품을 사고 싶지만 적지않은 가격으로 고민하는 많은 예비창업자들, 그리고, 나라소프트 쿠폰을 미리 구매한 후 제품영업으로 일정한 수익을 얻고자하는 영업자들에게도 매우 유용한 리워드쿠폰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또한 본 리워드쿠폰은 구입대금의 10%가 사회공익사업 기금으로 활용되어 소외계층 각종 지원사업에 사용되도록 함으로서 공익가치실현에도 그 뜻을 함께하고 있으며 박세리희망재단, 이형택희망재단, 한국교육문화재단, 사단법인아리인 등 각종 공익단체가 함께 하여 다각도로 확대하는 사회적 기업으로 성장할 전망이다.

이러한 소프트웨어 리워드형 제품쿠폰사업은 향후 국내외 다양한 소프트웨어기업과 협력을 통해 100여종을 넘어 보다 다양한 제품쿠폰으로 발돋움을 계획하고 있고 벌써부터 브이알카버, 파이스튜디오, 팡팡 등 여러 업체가 이미 소프트웨어 저작물 지원 공익형 사업에 협조하여, 보다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창업쿠폰의 활용가치는 지속적으로 커져갈 것으로 전망된다.

나라소프트에서는 예비 창업자를 위한 소프트웨어 리워드쿠폰 설명회를 본사에서 진행키로 하였으며, 불황기 스마트스크린 등을 통해 소프트웨어 기술영업을 원하는 각종 영업컨설턴트 모집을 위한 설명회도 매주 토요일 2시에 진행키로 하여 참석자 예약을 받고 있다고 ㈜나라소프트 정향덕 마케팅 이사는 전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