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과학연구원이 주장하는 윔프이론과 액시온은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철저히 검증된 물리적 증거들로 명명백백히 밝혀진 우주진실을 100퍼센트 모두 부정하며 막대한 국고손실을 끼치고 있는데, 문재인대통령님은 왜 이 반국가적 적폐를 확인하지 않고 막대한 국고손실을 가증시키십니까!

우주-수소생성의 진실에 대하여(1)

 

15. 별은 대부분의 수소로 이루어진 구름-성운이, 중력에 의해 수백억 배로 압축되며 생성됩니다. 이는 야구장 크기의 솜덩이가, 야구공보다 훨씬 더 작게 압축되는 것과 같습니다.

 

위 이미지는 수소로 대부분 이루어진 성운이 중력에 의해 압축되며, 중심부에 고밀도의 별이 잉태되는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위 이미지는 대부분의 수소로 이루어진 성운이 중력에 의해 수축되며 밀도를 높여, 별을 생성하는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위 이미지는 별이 탄생하는 모습인데, 이 별은 대부분의 수소로 이루어진 성운이 수백억 배로 수축되며 생성됩니다. 그런즉, 별을 생성하는 은하가 수소를 생성하지 못한다면, 그 은하는 수백억 배로 수축되며 줄어들어야 합니다.

야구장 크기의 솜덩이가 야구공보다 작게 압축되면서 줄어들 듯이 말입니다. 하지만 우주에 줄어드는 은하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수많은 별들을 동시다발적으로 생성하는 은하들은 수축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그 은하들은 중성수소를 폭발적으로 생성하면서, 매우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것입니다.

별들이 생성되는 은하를 둘러싸고 있는 수소가스는 매초마다 18km 속도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은하의 내부에서는 중력에 의해 수백억 배로 압축되며 밀도가 높아진 별들이 생성되고, 밖으로는 초당 45리 달리는 속도로 매우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것입니다.

빅뱅론대로 지금의 우주에서 수소가 생성될 수 없다면, 별들이 생성되는 은하는 수백억 배로 압축되며 작아져야 하는데, 별을 생성하는 은하들은 수소를 생성하며 매우 빠른 속도로 확장되고 있는 것입니다.

 

위 사진에서 흰색 은하의 주변을 둘러싼 푸른색의 수소가 왼쪽으로 길게 뻗어 있습니다. 이는 은하 주변에서 중성수소(푸른색)가 생성되며 형성된 것입니다. 전기적으로 중성상태의 수소를 중성수소라고 하는데, 우주에서 수소가 처음 생성될 때에는 전기적으로 중성상태인 것입니다.

이 중성수소는 가시광선에서 확인되지 않기 때문에, 전파망원경을 통해 관측할 수 있습니다.

 

위 사진(EST제공)은 중성수소 구름에 둘러싸인 신생-불규칙은하의 모습입니다. 사진에서 가운데 흰색의 천체는 가시광선에서 관측된 영상이고, 푸른색의 중성수소영역은 전파망원경으로 관측된 영상입니다. 그런즉, 가시광선으로 보면 이 신생불규칙은하는 지극히 작은 은하에 불과합니다.

하지만 전파망원경으로 관측하면 거대한 수소원자 구름이 확인되는 것입니다.

사진의 중심에 보이는 은하의 지름은 약 6천 광년인데 비해, 그 주위에 퍼져있는 중성수소의 지름은 4만 광년 정도입니다. 아울러 이 중성수소는 매우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수소가 폭발적으로 생성되고 있기 때문에, 수많은 별들을 동시에 폭발적으로 생성하면서도 수축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매우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것입니다.

은하에 젊은 별들이 많이 생성된다는 것은 곧 그 별들을 생성할 재료가 많다는 것입니다. 별의 생성은 일반적으로 중성수소 가스의 양에 비례합니다.

때문에 나선은하나 불규칙은하는 중성수소가 차지하는 질량의 비중이 수십 퍼센트 이상 됩니다. 반면에 별을 생성하지 못하는 타원은하에는 중성수소 가스가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타원은하는 젊은 별들이 없고 오래된 별만 있는 것입니다. 우주에는 나선은하, 타원은하, 불규칙은하 등이 존재하는데, 수소는 타원은하처럼 궤도가 닫혀 있는 은하에서는 생성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위 이미지는 수소가 생성되는 나선은하, 불규칙은하와, 수소를 생성하지 못하는 타원은하의 모습을 상징적으로 비교하여 보여주고 있습니다. 수소는 불규칙은하들에서 폭발적으로 생성되는데, 이 은하들도 궤도가 형성되면 수소 생성량이 줄어들게 됩니다. 그래서 불규칙은하에서 별들이 폭발적으로 생성되는 반면에, 나선은하에서는 별 생성이 감소되는 것입니다.

이는 윔프이론-액시온이론과 같은 추상적 이론이나 학설이 아니라,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철저히 검증된 물리적 증거들로 밝혀진 100% 진실입니다. 아울러 이는 과학적으로 검증되지 않았다고 핑계 댈 수 없는, 또 시비할 수도 없는 명명백백한 진실입니다.

그런즉, 이 우주진실에 대해 물리적 증거로 반론할 수 있는 과학자는, 이 지구상에 단 한명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기초과학연구원이 주장하는 윔프이론과 액시온이론은 현대우주과학기술로 밝혀진 이 진실을 부정하며 막대한 국고손실을 초례하고 있습니다.

 

12회에 이어 계속 됩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