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국충절의 고장 장수에서 1.100여명 선수출전 스매싱

오곡백과가 무르익는 수확의 계절에 매년 한우랑 사과랑 축제가 열리는 장수에서 9월29일~30일 제13회 장수논개배 전국배드민턴대회가 전국에서 1.100 여명 선수 참여한 가운데 장수군 한누리전당 일원에서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개회식에서 백준우 고문으로부터 개회선언과  대회장인 임영자 장수군배드민턴협회장의 대회사에서 의암주논개님과 방촌 황희정승을 비롯한 2덕3절 5의를 배출한 충절의 고장에서 대회 참여한 선수와 내빈께 감사의 환영인사와 장영수 장수군수 의 환영사에서는 전국최고의 명품대회로 성장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와 장수의 특산물 한우 . 사과. 오미자.토마토 애용을 홍보하였으며 김종문 장수군의장으로부터 본대회 선수단에게 평소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여 좋응 성적을 거두시길 바라는 축사와  우정을 다지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기원하였다.

경기종목은20~30대 40대 45대 50대(A.B.C.D)남복.여복.혼복 이벤트경기가 다양하게 진행되었다. 부(모)자전 45대 이전 45대 이상 60대이상 A.B.C.D남복.여복 초급 남복.여복.혼복 장수군동호회원 1년미만 출전 학생부 중.고등부 남복.여복 특색있는경기가 열리게 되었다.

시상식에서는 1위 2위 최고급 라켓과 가방 경품행운권에서는TV를 비롯하여 푸짐한 장수특산품이 전달되었다.

그동안 장수군배드민턴협회 발전과 본대회 공로자에게 장수군체육회장상 이중호  전라북도배드민턴협회장상 황영권 장수권배드민턴협회장상 김옥동 박강현 허대준 공로패 백점석 이창용 집행부 임원에게 시상이 전달되었다.성공적인 대회로 거듭 발전 기원하면서 폐막되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