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문학 칼럼 226회]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이 우주과학 후진국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대통령님의 역할을 청원합니다!

제목 지금도 우주에서 수소가 폭발적으로 생성되고 있습니다!

수 신: 문재인대통령

청원자: 김대호

 

 

저는 2013년부터 이 진실을 박근혜정부에 알려왔습니다. 그리고 미래창조과학부와 정부산하 천문연구원, 고등과학원, 기초과학연구원은 수년 동안 답변기일을 연기하면서까지 검토를 거듭했지만, 단 한 가지도 반론하지 못했습니다. 아래는 그 자료들입니다.

 

20130508일 신청하신 민원은
미래창조과학부접수 되었습니다.

신청번호1AA-1305-031249

*

20131114일 신청하신 민원의 처리기한이 연장되었습니다.

신청번호1AA-1311-065579

처리예정일: 2013121723:59:59

연 장 사유: 검토 필요 사항이 있어 처리기간 연장 신청합니다.

 

*

20140512일 신청하신 민원의 처리기한이 연장되었습니다.

신청번호1AA-1405-046973

처리예정일: 2014052723:59:59

연 장 사유: 검토 필요 사항이 있어 처리기간 연장 신청합니다.

*

20140812일 신청하신 민원의 처리기한이 연장되었습니다.

신청번호1AA-1408-051881

처리예정일: 2014082823:59:59

연 장 사유: 검토기간이 더 필요함

 

*

20140812일 신청하신 민원의 처리기한이 연장되었습니다.

신청번호1AA-1408-051881

처리예정일: 2014090523:59:59

연 장 사유: 민원 추가검토 필요로 처리기간 연장

*

20140812일 신청하신 민원의 처리기한이 연장되었습니다.

신청번호1AA-1408-051881

처리예정일: 2014090523:59:59

연 장 사유: 민원 추가검토 필요로 처리기간 연장

 

*

귀하가 신청한 민원의 처리기간이 연장되었습니다.

20170202일 신청하신 민원이

미래창조과학부에서 처리기간이 연장되었습니다.

신청번호: 1AA-1702-010319

연장사유: 기초과학연구원 암흑물질 관련 연구단의 검토 필요

처리예정일: 2017031423:59:59

이처럼 박근혜정부의 미래창조과학부와 산하 연구기관(천문연구원, 고등과학원, 기초과학연구원-암흑물질연구단)들은 지난 수년 동안 답변기일을 수시로 연기하면서까지 검토를 거듭했지만, 지금도 우주에서 수소가 폭발적으로 생성되고 있다는 사실에 대해 단 한 가지도 반론하지 못했습니다. 이 진실은 빅뱅론과 같은 추상적 이론이 아니라,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확인된 수백 가지 이상의 방대하고도 일맥상통한 물리적 증거들로 명명백백히 밝혀진 진실이기 때문이었습니다.

아울러 빅뱅론을 증명할 수 있는 물리적 증거는 단 한 가지도 존재하지 않는 반면에, 지금도 우주에서 수소가 폭발적으로 생성되고 있다는 사실을 증명하는 데는 수백 가지 이상의 방대하고도 일맥상통한 물리적 증거(이론이 아니라,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확인된 증거)들이 존재합니다.

몬트리올 맥길 대학의 우주과학자인 로버트 브랜든버거 교수는 아인슈타인의 방정식은 빅뱅-특이점에 도달하기도 전에 물리법칙이 파탄 나는 것을 보여 주지만, 과학자들은 여전히 방정식이 유효하다는 전제로 비이성적인 추론을 한다.”고 고백하였습니다. 그리고 201524일 유럽 물리학회지 '피지컬 레터 B' 저널에 빅뱅론의 허구를 입증하는 이론이 발표되었습니다.

20149월 천문연구원과 고등과학원은 공동답변에서, 본인에게 다음과 같이 시인했습니다.

빅뱅이 직접적으로 관측되었다는 결과는 아직 들어보지 못했으며, 우주배경복사도 빅뱅이 있었다면 생길 수 있는 간접적 해석이지, 이것이 빅뱅의 직접적인 증거는 되지 못합니다.”

이처럼 대한민국의 우주과학을 대표하는 천문연구원과 고등과학원도 빅뱅론에 물리적 증거가 존재하지 않음을 시인했습니다.

지난해 2017년에도 천문연구원은 본인이 밝힌 우주진실에 대한 답장에서, 빅뱅론에 물리적 증거가 존재하지 않음을 10차례 이상 지속적으로 밝혔습니다.

현대우주과학기술로 밝혀진 우주의 모든 진실은 빅뱅론이 100% 허구임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그런즉, 빅뱅론은 바늘구멍보다도 지극히 작은 특이점, 즉 원자핵보다도 작았다는 진공으로 지구도 만들고, 태양도 만들고, 우주에 존재하는 모든 별과 행성들을 비롯한 1천억 개 이상의 은하들을 만들었다고 주장합니다. 그리고 이 동화 같은 이야기를 과학이론이라고 주장합니다.

 

위 이미지에서 보여주듯이 빅뱅론은 바늘구멍보다도 지극히 작게 압축된 진공-특이점으로 지구도 만들고, 태양도 만들고, 우주의 모든 별과 행성을 비롯한 1천억 개 이상의 은하들을 만들었다고 주장합니다.

세상에는 많은 사이비종교들이 존재하지만, 아직 이처럼 황당한 사이비종교는 없습니다. 이 황당한 이론으로 인해 발생하는 경제적 피해는, 무려 40조원 이상에 이를 정도로 매우 심각합니다.

현대우주과학기술은 우주의 100%를 관측할 수 있는 경지에 이미 와있습니다.

, 우주비밀의 100%를 밝힐 수 있는 경지에 이미 와있습니다.

하지만 천체물리학자들은 우주의 4% 밖에 볼 수 없다고 인식하고 있습니다.

우물 안의 개구리에게 동전만한 하늘이 우주의 전부이듯이 말입니다.

빅뱅론은 그들의 의식을 세뇌시켜, 그 깊은 우물 안에 빠뜨린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도 우주에서 수소가 폭발적으로 생성되고 있지만, 천체물리학자들은 그것을 관측하면서도 수소가 생성되고 있을 줄은 상상조차 못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경전처럼 여기는 빅뱅론에 의하면 우주가 탄생한 3분 동안에 수소와 헬륨이 모두 만들어졌기 때문에, 지금의 우주에서는 수소가 절대 생성되어서는 안 된다고 철석같이 믿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빅뱅론은 인류를 눈뜬장님으로 만들어버린 것입니다.

지금도 우주에서 수소가 폭발적으로 생성되고 있다는 사실은 새로운 이론이나 학설이 아니라, 실제 우주에 존재하는 것으로서 전파망원경으로 관측할 수 있는 물리적 증거입니다.

별은 수소로 대부분 이루어진 구름-성운이 수백억 배로 압축되면서 생성됩니다.

그런즉, 우주에는 한해에 수천 개의 별들을 동시다발적으로 생성하는 은하들도 있습니다. 그러니 그 은하들은 수백억 배로 수축되며 작아져야 합니다.

하지만 오히려 그 은하들은 매우 빠른 속도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그 은하들을 둘러싼 수소가 폭발적으로 생성되며 확산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는 전파망원경을 통해 관측-확인되는 진실입니다.

 

위 사진에서 흰색 은하의 주변을 둘러싼 푸른색의 수소가 왼쪽으로 길게 뻗어 있습니다. 이는 은하 주변에서 중성수소(푸른색)가 생성되며 형성된 것입니다.

전기적으로 중성상태의 수소를 중성수소라고 하는데, 우주에서 수소가 처음 생성될 때에는 전기적으로 중성상태인 것입니다.

이 중성수소는 가시광선에서 확인되지 않기 때문에, 전파망원경을 통해 관측할 수 있습니다. 우주의 모든 물체는 다양한 파장의 전자기파를 방출하는데, 우리가 눈으로 볼 수 있는 전자기파를 가시광선이라 합니다. 그 밖에 가시광선보다 파장이 짧은 자외선이나 X, 감마선 등은 눈으로 볼 수 없습니다.

 

위 그림에서 보여 주듯이 가시광선보다 파장이 짧거나 긴 전자기파는 눈으로 확인할 수 없습니다. 그런즉, 눈에 보이는 것만이 진실이 아닙니다.

우주에서 초신성이 폭발하거나 천체들이 충돌하는 등의 사건이 발생할 때, 가시광선뿐만 아니라 X, 전파 등 다양한 파장의 전자기파가 발생됩니다. 때문에 우주에서 오는 전파들은 우주 도처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사건들의 정보를 갖고 있습니다.

우리는 흔히 전파를 통신수단으로 생각하는데, 실제로 우주에서 오는 전파에는 많은 진실을 기록한 정보들이 담겨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전파망원경을 통해, 우주의 많은 진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빅뱅론 힉스입자이론의 주장과 달리, 지금도 우주에서 수소가 폭발적으로 생성되고 있는 진실을 명명백백히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아울러 이는 새로운 이론이나 학설이 아니라 실제 우주에 존재하는 것으로서, 우리 두 눈으로 똑똑히 보고 확인할 수 있는 물리적 증거입니다.

빅뱅론과 같은 추상적 이론이 아니라,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하고 확인할 수 있는 물리적 증거인 것입니다.

 

위 이미지에서 보는 것처럼 가시광선 대역에서는 보이지 않던 중성수소영역이, 전파망원경으로 확인이 됩니다.

이 은하에서는 새로 태어난 많은 별들이 확인되었습니다.

은하에 젊은 별들이 많이 생성된다는 것은 곧 그 별들을 생성할 재료가 많다는 것입니다.

별의 생성은 일반적으로 중성수소 가스의 양에 비례합니다.

때문에 나선은하나 불규칙은하는 중성수소가 차지하는 질량의 비중이 수십 퍼센트 이상 됩니다. 반면에 별을 생성하지 못하는 타원은하에는 중성수소 가스가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타원은하는 젊은 별들이 없고 오래된 별만 있는 것입니다.

우주에는 나선은하, 타원은하, 불규칙은하 등이 존재하는데, 수소는 타원은하처럼 궤도가 닫혀 있는 은하에서는 생성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위 이미지는 수소가 생성되는 나선은하, 불규칙은하와, 수소를 생성하지 못하는 타원은하의 모습을 상징적으로 비교하여 보여주고 있습니다. 수소는 불규칙은하들에서 폭발적으로 생성되는데, 이 은하들도 궤도가 형성되면 수소 생성량이 줄어들게 됩니다. 그래서 불규칙은하에서 별들이 폭발적으로 생성되는 반면에, 나선은하에서는 별 생성이 감소되는 것입니다.

 

위 사진(EST제공)은 중성수소 구름에 둘러싸인 신생-불규칙은하의 모습입니다. 사진에서 가운데 흰색의 천체는 가시광선에서 관측된 영상이고, 푸른색의 중성수소영역은 전파망원경으로 관측된 영상입니다. 그런즉, 가시광선으로 보면 이 신생불규칙은하는 지극히 작은 은하에 불과합니다. 하지만 전파망원경으로 관측하면 거대한 수소원자 구름이 확인되는 것입니다.

사진의 중심에 보이는 은하의 지름은 약 6천 광년인데 비해, 그 주위에 퍼져있는 중성수소의 지름은 4만 광년 정도입니다.

아울러 이 중성수소는 매우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수소가 폭발적으로 생성되고 있기 때문에, 수많은 별들을 동시에 폭발적으로 생성하면서도 수축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매우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것입니다.

별은 대부분의 수소로 이루어진 구름-성운이, 중력에 의해 수백억 배로 압축되며 생성됩니다. 이는 야구장 크기의 솜덩이가 야구공보다 작게 압축되는 것과 같습니다.

 

위 이미지는 수소로 대부분 이루어진 성운이 중력에 의해 압축되며, 중심부에 고밀도의 별이 잉태되는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위 이미지는 대부분의 수소로 이루어진 성운이 중력에 의해 수축되며 밀도를 높여, 별을 생성하는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위 이미지는 별이 탄생하는 모습인데, 이 별은 대부분의 수소로 이루어진 성운이 수백억 배로 압축되며 생성됩니다. 그런즉, 별을 생성하는 은하가 수소를 생성하지 못한다면, 그 은하는 수백억 배로 수축되며 줄어들어야 합니다. 야구장 크기의 솜덩이가 야구공보다 작게 압축되면서 줄어들 듯이 말입니다. 하지만 많은 별들을 동시다발적으로 생성하는 성운은 초속 18km 속도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성운의 내부에서는 중력에 의해 압축되며 밀도가 높아진 별들이 생성되고, 밖으로는 초당 45리 달리는 속도로 매우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것입니다.

이처럼 별들이 생성되는 성운을 확산성운이라고 합니다. 그런즉, 별들은 수축되며 작아지는 성운에서 생성되는 것이 아니라, 확산되는 성운에서 생성되는 것입니다.

아울러 수많은 별들을 동시다발적으로 생성하는 은하들은 수축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그 은하들은 중성수소를 폭발적으로 생성하면서, 매우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것입니다.

 

문재인대통령님

이 진실을 증명하는 데는 수백 가지 이상의 방대하고도 일맥상통한 물리적 증거들이 있습니다. , 빅뱅론을 증명할 수 있는 물리적 증거는 단 하나도 없는 반면에, 지금도 우주에서 수소가 폭발적으로 생성된다는 사실을 증명하는 데는 수백 가지 이상의 방대하고도 일맥상통한 물리적 증거들이 존재합니다.

이는 이론이 아니라,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확인된 진실입니다.

그런즉, 이는 과학적으로 검증되지 않았다고 매도할 수 없는 절대 진실입니다.

 

문재인대통령님

수소가 생성되는 은하들의 맨 바깥을 암흑물질이 감싸고 있는데, 그 암흑물질도 빠르게 확장됩니다. 이 역시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확인된 진실입니다.

 

위 이미지는 신생은하를 둘러싸고 폭발적으로 생성되는 중성수소와, 또 그 바깥을 감싸고 확장되는 암흑물질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만약 수소만 생성되고 암흑물질이 확장되지 않는다면, 은하의 질량이 암흑물질의 질량을 초과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현대우주과학기술에 의해 관측되고 확인된 바에 의하면, 은하를 둘러싸고 있는 암흑물질의 질량은 그 은하의 10배 정도에 이릅니다.

은하가 확장되며 성장한다는 것은 이미 현대우주과학기술에 의해 확인된 사실입니다.

아울러 은하만 확장되고 암흑물질이 확장되지 않는다면, 은하의 질량은 암흑물질을 초과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현대우주과학기술에 의해 관측되고 확인된 바에 의하면, 은하를 둘러싸고 있는 암흑물질의 질량은 그 은하의 10배 정도에 이릅니다.

그런데 기초과학연구원이 주장하는 윔프이론은 암흑물질이 138억년 동안 소멸되어 왔고, 지금도 계속 소멸된다고 주장합니다. 아래 사진(이데일리-제공)은 김영덕 암흑물질연구단장이 언론에서 암흑물질이 소멸된다고 주장하는 모습입니다.

 

김영덕 단장은 우주에서 암흑물질이 소멸된 파편-입자가 지구로 날아오는데, "지금 이 순간에도 손바닥 위로 암흑물질-입자 10만여 개가 지나가고 있다"고 주장하는 것입니다.

본인은 2013년부터 지금도 우주에서 수소가 폭발적으로 생성되고 있다는 사실과, 암흑물질은 그 수소를 생성하는 우주토양이며, 암흑물질도 생성되며 확장되고 있다는 진실을 수백 가지 이상의 방대하고도 일맥상통한 물리적 증거들로 명명백백히 밝혔음에도, 김영덕 단장은 언론에 자주 등장하여 암흑물질이 소멸되고 있다는 거짓 주장을 계속 펼친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잡겠다는 명분으로 해마다 100억 원의 연구비를 지원받았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그는, 암흑물질을 찾을 단 하나의 단서도 찾지 못했습니다.

그는 2,000년도부터 지금까지 19년 동안 정부로부터 막대한 연구비를 지원받으며 암흑물질을 찾았지만, 아직도 그는 암흑물질을 찾을 단 하나의 단서도 찾지 못했습니다.

그의 주장은 물리적 증거가 전혀 없는 허구이기 때문입니다.

그의 주장대로라면 은하가 확장되는 반면에, 그 은하를 둘러싸고 있는 암흑물질은 소멸되며 작아져야 합니다. 하지만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확인된 바에 의하면, 암흑물질은 확장되는 은하의 10배 정도에 이릅니다. 은하의 질량확장과 함께 암흑물질의 질량도 확장되며 10배 정도로 유지되는 것입니다.

 

위 이미지는 은하를 둘러싼 암흑물질이, 은하의 성장과 함께 확장되는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처럼 은하의 성장과 함께 암흑물질도 확장되며 10배 정도의 질량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는 암흑물질도 생성되며 확장되고 있다는 물리적 증거입니다.

암흑물질은 은하를 둘러싸고 있는 중력으로 확인되는데, 먼 우주에서 오는 빛은 은하를 둘러싸고 있는 암흑물질-중력장을 외돌아서 지구에 도착합니다.

 

위 이미지에서 보여주듯이 먼 우주에서 오는 빛은 암흑물질-중력장을 통과할 수 없으므로, 그 암흑물질-중력장을 외돌아서 지구에 도착하는 것입니다.

이를 아인슈타인의 중력렌즈효과라고 하는데, 이 같은 중력렌즈효과를 통해서도 은하를 둘러싸고 있는 암흑물질이 소멸되며 작아지는 것이 아니라, 은하의 성장과 함께 확장된다는 것을 명백히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현대천문학은 암흑물질에 대해 다음과 같이 밝히고 있습니다.
나선 은하에 포함된 암흑물질의 질량은 빛을 내는 물질(별과 행성을 비롯한 성간물질)의 약 10배나 되고, X-(인공위성) 관측을 통하여 타원은하들도 암흑물질이 10배 이상 많고, 은하단과 초은하단과 같이 천체가 크면 클수록 더욱 많은 암흑물질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이처럼 은하를 둘러싸고 있는 암흑물질의 질량은, 은하의 질량이 크면 클수록 그 은하에 비해 10배 정도 많은 것입니다.

이는 은하의 성장과 함께 암흑물질이 생성되며 확장된다는 물리적 증거입니다.

그런즉 X-(인공위성) 관측을 통해서도 암흑물질이 생성되며 확장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것입니다. 아울러 이는 새로운 이론이나 학설이 아니라,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확인된 물리적 증거입니다. , 윔프이론의 주장처럼 암흑물질이 소멸되는 것이 아니라, 암흑물질이 생성되며 확장된다는 물리적 증거입니다.

이 진실을 증명하는 데는 수백 가지 이상의 방대하고도 일맥상통한 물리적 증거들이 있습니다. 김영덕단장이 주장하는 윔프이론을 증명할 물리적 증거는 단 하나도 존재하지 않는 반면에,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에서 세계 최초로 밝혀진 암흑물질의 진실을 증명하는 데는, 무려 수백 가지 이상의 방대한 물리적 증거들이 존재하는 것입니다.

바로 이 암흑물질에서 수소가 생성됩니다. 그리고 그 수소구름-성운에서 별과 행성들이 생성되며 은하를 형성하며 성장시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일본의 천체물리학자들은 무려 2,300만 개의 은하들을 관측한 결과를 발표하면서, 현재 우리가 보고 있는 은하는 암흑물질의 밀도가 가장 높게 나타난 것이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그런즉, 암흑물질은 수소를 생성하며 은하를 형성하는 우주의 토양입니다.

아울러 수소생성의 진실을 밝히면 암흑물질의 진실은 스스로 드러나게 됩니다.

이 진실을 밝히면 선진국들이 30조원 이상의 막대한 자금을 투자하며 경쟁적으로 밝히고자 하는 우주의 모든 진실이 드러나게 됩니다.

이처럼 빅뱅론, 힉스입자이론과 달리 지금도 우주에서 수소가 폭발적으로 생성되고 있다는 사실은 새로운 이론이나 학설이 아니라, 실제 우주에 존재하는 것으로서 현대우주과학기술로 명명백백히 밝혀지고 검증된 진실입니다.

그런즉, 이는 과학적으로 검증되지 않았다고 매도할 수 없는 절대 진실입니다.

 

문재인대통령님

지금도 우주에서 수소가 폭발적으로 생성되고 있다는 것은, 현대문명을 바꾸는 역사적 사건입니다. 빅뱅론-힉스입자이론에 세뇌된 인류는 지금의 우주에서 수소가 절대 생성되어서는 안 된다고 인식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울러 이 진실이 세계 최초로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에서 밝혀졌다는 것은 곧,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이 현대문명을 바꾼 세계일류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문재인대통령님

지금도 우주에서 수소가 폭발적으로 생성되고 있다는 이 진실이, 세계 최초로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에서 발표될 수 있도록 하여 주십시오.

이 우주진실을 검토할 수 있는 과학자들로 대한민국의 우주과학 및 입자물리학 선진국 실현을 위한 대책기구를 마련하시어, 이젠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이 우주과학과 입자물리학의 후진국 설움에서 속히 벗어나 당당히 세계 일류로 우뚝 설 수 있도록 하여 주십시오.

대한민국의 과학을 대표하는 천문연구원, 고등과학원, 기초과학연구원이 이 우주진실에 반론하도록 하고, 그 결과를 발표하여 주십시오.

 

문재인대통령님

본인은 지난주 청원에서 2,390가지의 방대하고도 일맥상통한 물리적 증거들로 우주의 모든 진실을 명명백백히 밝혔습니다.

그런즉, 본인은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이 우주과학과 입자물리학의 후진국에서 벗어나 세계 일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하오니 이젠 문재인대통령님과 정부와 산하 연구기관(천문연구원, 고등과학원, 기초과학연구원)들이 역할을 할 차례입니다.

그 역할을 간곡히 청원 드립니다.

본인이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최선을 다했으니, 문재인대통령님께서도 우리 대한민국 대통령으로서 최선을 다해 주실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문재인대통령님

기초과학연구원 암흑물질연구단들은 해마다 100억 원의 연구비를 지원(언론기사내용)받으면서도 암흑물질의 진실을 밝히지 못했습니다.

특히, 윔프이론을 주장하는 암흑물질연구단은 지난 19년 동안 정부로부터 막대한 연구비를 지원받으면서도, 아직 암흑물질의 진실을 밝힐 수 있는 단 하나의 단서도 찾지 못했습니다.

반면에 본인은 정부로부터 단 한 푼의 연구비도 지원받지 않고, 정부가 막대한 투자를 하며 밝히고자 하는 우주진실을 모두 밝혔습니다. 하오니 정부에서 이 우주진실이 발표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은 지극히 마땅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문재인대통령님

20명 이상의 많은 노벨상수상자들을 배출한 일본 사람들이, 단 한 명의 노벨과학상 수상자도 배출하지 못한 우리 한국인들을 삼류민족으로 비하한다는 말을 듣고 많이 안타까웠습니다.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이 세계 최초로 이 모든 우주진실을 밝히고도 그런 수모를 당해야 하니 말입니다.

이젠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이 그런 수모를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십시오.

오늘도 간절한 마음으로 간곡히 청원 드립니다.

귀체 건강하십시오.

 

청원자: 김대호 드림.

이메일: dhk5@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