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문연구원에서 은폐된 우주진실로 인해 발생하는 경제적 피해는, 30조원 이상에 이를 정도로 매우 심각하다!

12회까지는 우주에 대한 전체적인 이해를 돕기 위한 진실을 전달했다. 13회부터는 천문연구원이 수년 동안 답변을 회피하며 은폐하고 있는 우주 진실들을 부분별로 집중하여 전하고자 한다. 휴일도 없이 매일 연재했지만, 아직 절반에도 미치지 못한 상태이다.

우주질량의 실제진실, 암흑에너지의 진실, 암흑물질의 진실, 우주탄생의 진실, 블랙홀의 진실, 중력의 진실, 우주질량-중력-밀도-온도의 메커니즘, 은하의 기원 및 형성의 진실, 원자 시스템에서 복제된 우주의 진실, -입자의 진실, 미시세계의 진실.

3,300페이지(표준도서 11권 분량) 이상에 이르는 이 진실들은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에서 세계 최초로 밝혀졌는데, 20명 이상의 많은 노벨상수상자들을 배출한 일본인들로부터 우리 한국인들은 노벨과학상수상자를 단 한명도 배출하지 못한 삼류민족으로 비하되고 있다.

이 현실에 안타까운 마음마저 없다면 영혼이 없는 좀비와 무엇이 다르겠는가?

아울러 천문연구원은 더 이상 이 진실을 은폐하지 말고, 속히 진실의 답변을 하길 촉구한다. 국민의 세금으로 우주진실을 밝혀야 할 천문연구원이 우주진실을 은폐한다는 것은 결코 용납될 수 없는 중대사건이다. 그로 인한 경제적 피해가 30조원 이상에 이를 정도로 매우 심각하다. 그 엄중한 피해를 종식시키기 위해 이 진실을 연재로 밝힌다.

 

 

은하는 살아 있는 생물이다

우주는 1천억 개 이상의 은하들이 생존하는 거대한 생명세계이다. 은하들은 역동적으로 살아 움직이며 많은 후손을 낳아 성장시킬 뿐만 아니라, 힘이 센 은하는 주위에 약한 은하들을 거느리고 우주의 강자로 군림하기도 한다. 또 때로는 서로 키스하며 연애하듯이 포옹하며 한 몸을 이루기도 한다.

 

위 사진(나사제공)은 질량이 큰 은하가 화려한 몸동작으로 춤추며 아래의 은하를 유혹하는 듯하다.

지구에서 3억 광년 거리에 있는 ARP 273 "장미" 은하의 모습이다.

 

두 은하(사진-나사제공)가 만남을 시도하고 있다.

이 은하들은 사자자리 방향으로 3억 광년 거리에 있다.

두 나선은하 사이에 7.5만 광년이나 되는 긴 다리가 놓여졌다.

 

 

위 사진(나사제공)은 은하들의 키스와 속삭임을 연상케 한다.

지금쯤 이 은하들은 이미 한 몸을 이루었을 것이다.

 

위 사진(나사제공)의 은하들은 둘 만의 언약을 연상케 하며 결합하고 있다.

 

위 사진(나사제공)의 은하들은 두 연인의 열정적인 탱고를 보는 듯하다.

 

위 사진(나사제공)의 은하들은 두 연인의 경쾌한 왈츠를 보는 듯하다.

 

두 은하가 한 몸을 이루며 빙글빙글 돌아가고 있다. 사진-나사제공

 

이 은하들은 기습적인 키스로 한 몸을 이루는 연인의 모습을 연상케 한다. 사진-나사제공

 

은하가 상대 은하의 몸속에 깊숙이 들어가며 한 몸을 이루고 있다. 사진-나사제공

 

위 사진(나사제공)은 불꽃 연애를 하는 두 연인의 모습을 연상케 한다.

 

위 사진(나사제공)은 두 은하가 결합하는 우주의 결혼식을 보는 듯하다.

 

위 사진(ESO제공)은 결혼반지를 연상케 하는데, 유럽우주국은 이 원인을 백색왜성 때문인 것으로 추정한다. , 이 성운의 가장자리에 위치한 별이 백색왜성으로 진하하며 방출한 물질이 보석 모양으로 성운 전반부를 감싸 안았다는 것이다.

 

별이 폭발하며 아름다운 축하 꽃송이 모양을 형성하고 있다. 사진-나사제공

 

우주에서 두 은하가 결합하며 짝짓기를 하고 있다.

실제로 이처럼 두 은하가 합치면서 많은 별들이 생성된다. 허블우주망원경-제공

 

두 은하가 격렬하게 짝짓기를 하고 있다.

이제 이 은하에서 많은 별들이 폭발적으로 탄생하게 될 것이다. 사진-나사제공

 

위 은하들도 격렬하게 짝짓기를 하고 있다. 사진-허블우주망원경 제공

이처럼 은하들은 인력으로 서로를 끌어당기며, 중력에 의해 하나가 되기도 하는 것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