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시민기자협회 중부권연합 준비위원회 위원단이 본회 방문해 사무총장과 간담회 진행

2018년 1월 9일,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사)한국시민기자협회 본회에 중부권연합 준비위원단이 방문하여 고성중 사무총장과의 만남을 가졌다.

좌로부터 협회사무처 직원들과 사무총장 (고성중), 중부권연합회장 (김성호), 준비위원장(김승수), 수석부회장 (김종봉), 사무처장 (김태주)
좌로부터 협회사무처 직원들과 중부권연합회장 (김성호), 사무총장 (고성중), 준비위원장(김승수), 수석부회장 (김종봉), 사무처장 (김태주)

김승수 중부권연합 조직 준비위원장은 다음달 열리는 연합회  출범식 준비에 만전을 기하는 한편, 출범식 행사 이후 시민기자간 소통과 화합을 위한 비전을 제시하는 방안을 제안했다.

김성호 중부권연합회장은 협회의 발전과 더불어 중부권연합회의 상생을 도모하는 계획을 통해 세부방안을 설명했고, 김종봉 수석부회장은 오랜 비즈니스 운영 경험을 토대로 중부권연합의 사회공헌 프로세스를 완성하기 위한 설명을 진행했다.

중부권연합회의 출범식은 2018년 2월22일 목요일 오후 4시, 대전광역시 유성구에 위치한 계룡스파텔에서 예정하고 있다.

부대행사로는 한국 평화언론대상, 대한민국중소기업 브랜드대상의 시상식이 예정되어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