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끼를 보여됴~!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정용택 시민기자 ] (재)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에서는 전라남도 대표 청소년어울림마당 운영과 관련하여 청소년들의 끼와 도전, 뜨거운 열정을 한눈에 볼 수 있는【2014 전남 청소년 밴드 경연대회 결선】을 개최한다.

 지난 10월 25,26일 이틀간의 본선을 거쳐 선발 된 총 10팀의 중․고등부 밴드 팀이 오는 11월 1일 토요일 결선 무대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겨루게 된다. 결선 무대는 전남여성플라자 공연장에서 개최 될 예정이다.

 또한 재단에서는 공정한 심사와 더불어 참가한 청소년의 진로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음악평론가, 실용음악과 교수 등 외부전문가를 초빙하여 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도내 청소년들의 실력을 선보이는 기회를 통해 문화예술분야 진출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박두규 원장은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들을 위한 공간인 만큼 청소년들이면 누구나 어울림마당에서 프로그램을 발표하고 참여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건전한 청소년문화 육성과 전남지역 청소년들이 풍요로운 문화적 혜택을 누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청소년의 건전한 여가문화 개발을 위해 전라남도와 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이 함께 운영 한 2014 전라남도대표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지난 7월 개막식을 시작으로 뮤직&댄스 경연대회, 전남 청소년 국악제, 찾아가는 청소년 어울림마당 등을 거쳐 이번 2014 전남 청소년 밴드경연대회를 마치면 폐막식만을 남겨두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