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들의 가슴을 뜨겁게 달구는 생동감 넘치는 강의가 진행되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 산하기관인 한국강사총연합회(한강총) 대표강사인 김용진 행복교수는 20일(월) 한국문화연수원에서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4차산업혁명시대에 갖추어야 할 휴마니타스에 관한 인문학특강을 진행하였다. 

서울 서초구에 있는 비알웨이컨설팅(주)의 남형수 원장은 "대한민국의 유수한 관공서 등의 공무원 대상 연수교육을 진행한 바 있는 우리로서는 인지도가 높은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를 특별강사로 초빙하여 강의를 진행한 결과, 대학교수 출신답게 긍정심리학과 철학의 깊이를 깔고 막힘없이 사회학과 자연과학을 넘나들면서 진행하는 똑 소리나는 인문학강의가 해당 연수기관의 참가자들에게 매우 큰 호응을 받고 있음을 보아 매우 흐뭇하다."고 밝혔다. 

또한 수원에서 KTX를 타고 내려와서 이날 강의장에 동행한 한국강사총연합회 박찬호 전임강사는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의 멘토인 김용진 교수의 생생한 현장강의 참관을 통해 오늘 큰 실무경험을 쌓게 되었다. 현재 매주 받고 있는 개인 멘토링을 통해 알찬 행복강사로 성장할 것을 다짐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참관소감을 언급하였다.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는 이날 오후에 여성비전강사로 자기계발을 하고 있는 부산의 신나라(신은재) 강사에게 강의안 작성과 관련된 개별 멘토링을 진행하였다. 그리고 21일(화) 오후에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행복본부 정인경 원장, 협회 김동호 사무국장(대전지역침례교연합회장), 국군교도소 기독교분과위원장 황종연 명강사, 법무부 새싹선교회 김선남 행복강사 및 협회 산하기관으로 신설된 통일한국행복교육원(통행교) 원장 조민희 강사 등과의 통일한국시대에 북한지역의 강의 프로그램 등과 관련된 회의를 주관하게 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