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4-D지구 서울 청운라이온스 클럽 주년 행사 및 회장 이,취임식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홍기찬기자] 

국제 라이온스 협회 354-D지구 서울 청운라이온스 클럽 주년 행사

354-D 지구 서울 청운 라이온스 클럽

지난 6월23일 서울 프리마 호텔 10층에서 354-D지구 서울 청운 라이온스클럽 창립 39주년 행사 및 회장 이,취임식이 있었다.

회장 고 우현 라이온의 개회를 알리는 타종으로 행사가 시작 되었으며,소속지역 부총재인 구 경숙 라이온의 참석과 축사도 있었다.

2017-2018 지구 감사인 하 광수 라이온도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제2지역 사역들도 많이 참석해서 행사를 축하 해 주었으며, 금회기 회장단 들도 참석했다.

2016-2017 회장 고 우현 라이온의 이임사와 2017-2018 신임 회장인 이 영수 라이온의 "사랑담은 즐거운 봉사”라는 주제로 취임사가 있었다.

신임회장 이 영수 라이온은 “즐거운 클럽, 재정이 풍족한 클럽, 몸집이 큰 클럽" 으로 만들겠다는 야심찬 포부를 밝혔다.

역대 회장단의 사자후와 회장 이,취임식 축사및 취임사

내 이웃부터 살피고 도움주며, 나아가 국제적으로도 봉사를 하는 라이온스클럽. 이들 서울 청운 라이온스 클럽의 두드러진 활동을 기대 해 본다. 또한 신임회장 이 영수 라이온의 야심찬 활동에도 기대가 된다.

많은 청운클럽 회원들이 참석해 즐거운 행사가 이어졌고, 행사가 끝나고 행사에 참석한 내,외빈 들에게 이 영수 라이온이 스폰 한 냄비가 참가 선물로 주어졌다.

354-D지구 서울 청운 라이온스 클럽 의 왕성한 활동에 주위에 많은 봉사를 하여 이름을 널리 알리기를 기대 해 본다.

[뉴스포털1기자 홍기찬]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