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다이어트 소식] 제이필라테스 최우수 센터 수상 영광 누려...

[목포 다이어트 전문기자 강진교] 

왼쪽부터 박인범트레이너, 이애리트레이너, 장한솔트레이너, 정요원원장, 이재호대표, 2등 김영미수상자, 1등 장리원수상자, 3등 전미경수상자,국제비만관리협회 노용주 이사 대회  수상이  끝나고 기념  촬영을 하면서 즐거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목포시에 있는 제이필라테스는 지난 24일 "디톡스 다이어트 챌린지" 수상자들에게 상금을 수여하였다 “디톡스 다이어트 챌린지”는 목포시와 무안군 남악에 있는 보디빌딩협회 소속의 운동센터 4곳이 참가하여 일반회원을 대상으로 5주 동안 식단조절과 트레이닝을 통해 최고의 다이어터/dieter(다이어트를 하는 중인 사람)를 가리는 대회이다.

다이어터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보디빌딩협회 소속의 운동센터 4곳 중에서 모든 순위를 제이필라테스에서 차지하는 영광과 센터에서 전문적으로 지도하는 트레이너들의 체계적인 운동프로그램을 통한 결과로 최우수센터로 선정되는 결과를 이루었다.

특히, 이번 참가자들이 운동하면서 섭취한 독소를 제거하는 디톡스차로 알려진 편하고 쉽게 먹을 수 있는 천연 허브 성분의 차가 체중 감량에 큰 효과를 주고, 여성들의 다이어트 효과에 인기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디톡스 다이어트 챌린지 대회 규칙은 체지방 감소,근육량 증가에 따라 체지방 1% 감소시 10점 ,근육량 100g증가시 15점으로  Before사진 촬영일에 측정한 근육량과 체지방률을 비교하여 점수계산을 하게 된다. 이번 대회 우승자는 1등 장리원 (37세) 현금 200만 원이 지급되었고, 2등은 김영미(38세) 현금 50만 원 포상, 3등 전미경(44세) 제이필라테스센터 회원권이 지급되었다. 또한 1등을 배출한 제이필라테스는 현금 100만 원이 포상되었다.

"디톡스 다이어트 챌린지" 1등을 수상하고 상금 200만 원의 주인공 장리원 회원의 모습이다

이날 1등을 수상하고 상금 200만 원을 받은 장리원(회사원) 회원은 “지금까지 다이어트라는 종류는 정말 다 해본 것 같은데 이번 디톡스 다이어트 챌린지를 하면서 디톡스차가 가장 많은 감량결과를 초래하였으며, 특히 육아와 맞벌이로 바쁜 일상 가운데 EMS트레이닝으로 알려진 미세전류를 이용해 근육 깊숙한 곳까지 자극을 주어 정말 큰 효과를 누려 1등이라는 영광과 큰 상금을 받을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고, 앞으로도 더 많은 체중감량을 통해 건강한 몸매로 새롭게 태어나는 인생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

특히, 첫 대회인데도 불구하고 참여한 목포시, 무안군에 있는 4곳 센터 중에 제이필라테스가 1등 수상을 누려 체계적이고 전략적인 과학적 운동법을 트레이너들이 선보여 참가한 센터들에게 좋은 본보기가 됐다.

"디톡스 다이어트 챌린지" 대회에 참가한 4곳의 운동센터 중에서 1등회원을 배출해 제이필라테스 이재호대표가 해맑게 웃는 모습이다.

제이필라테스 이재호 대표는 “ 신체 건강한 일반 회원을 대상으로 1개월 이상 과정의 디톡스 다이어트 챌리지를 비롯한 다양한 운동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저변확대에 노력하겠다” 라며 “올해 말까지 이재호짐 센터가 광주광역시와 나주시에도 열고 다른 지역에도 이 대회를 개최하여 앞으로도 모두가 만족하고 더욱 수준 높은 디톡스 다이어트 챌린지 대회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기타 연예인운동법 EMS트레이닝 및 운동프로그램에 관한 사항은 전화(061-284-8004)  또는 홈페이지(jpilatesleeljh.modoo.at )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