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브랜드 최초 슬로우 푸드 건강 김밥을 선보이다.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황지훈기자]

광주브랜드 다르다김밥, 주먹밥은 2014년 4월 수많은 타지역 프렌차이즈틈속 에서 내고장에서자란 로컬푸드인 주문즉시 도정한 해남유기농쌀과 염산을 처리않아 먹거리X파일에서 착한김으로 인정받은 장흥무산김으로 새로운 프리미엄 김밥과 주먹밥을 고객께 선보였다.

 

다르다가 추구하는 맛은 고객 건강입니다 라는 문구를 직원들 유니폼에 새기면서 기존의 한끼 때우기 패스트푸드가 아닌 제대로된 슬로우푸드를 만들기 위해직접누름방식으로 짠 참기름, 무항생제계란을로 만든 지단, 공장에서 카라멜색소를넣어 만든 우엉을 쓰지않고 번거롭지만 직접 삶고 졸여서 제공하고 있다.

 

건강과 맛 두가지 토끼를 잡으려고 대한민국에 있는 수많은 김밥, 분식집들을직접 가서 먹어보고 분석해보고 다르다만의 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지만 건강한 맛있는 맛을 찾아냈다.

 

또한 작은평수에서 답답할수 있는 주방시설을 가스가 아닌 인덕션을 사용하므로써직원들이 가스냄새에 노출되지않고 뜨거운 열을 발생하지 않기 뗴문에 고객들에게도 시원한 주방에서 그때그때 만들어낸 재료로 김밥을 만들기 떄문에 상할수 있는 위험에서 조금더 안심할 수 있게 만들었다,.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고객의 요구에 만들어낸 방앗간 국물 떡볶이 역시 이집만의 특별한 메뉴이다. 저렴한 떡볶이프렌차이즈가 곳곳에 있지만 고객들이 김밥을 먹어보고 그 건강한 맛에 반해 떡볶이도 만들어 달라는 요구에 어떻에 떡볶이를 만들어 볼까 연구한 끝에 가까운 방앗간에 부탁해 새벽마다 가래떡을 뽑았고 중요한 육수와 고추장 소스 역시 깔끔한 단맛과 매운맛을 내기위해 여러 시행착오 끝에 순수 제주도 국내산 양파만으로 2시간 우려낸 개운한 단맛육수를 만들었다.

DARDA 다르다 김밥&주먹밥의 약속

DIFFERENT 우리는 다릅니다.

ACCEPT 우리는 받아들입니다.

RESEARCH 우리는 늘 연구합니다.

DELICIOUS 우리는맛있습니다.

All for customer promise 이 모든건 고객과의 약속입니다.

고집스런 맛을 유지하기 위해 여기저기서 맛을 보고 프렌차이즈를 원하는 점주들이 많았지만 아직은 멀었다며 조금더 직영점에서 연구하고 노략해서 기회가 된다면 함꼐하자고 돌려보내는 고집스런 대표의 운영 철학을 볼수 있다.

 

다르다 말그대로 남들과 다르게 생각을 하기 위해 다르다라는 브랜드를 직접 지엇으며 상표등록까지 마친 다르다김밥,주먹밥 앞으로도 다르다 철학을 계속 지켜나가서 광주브랜드로서 멋진 날개짓을 기대해본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