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해를 마무리 하는 간담회개최

KD운송그룹 예하 평안운수 영업소 6개 영업소 중 하나인 홍죽리 영업소가 2016년을 보내는 시점에서 노동조합지부장(지부장.이은재)과 5사업본부장(본부장.유경종)이 참석한 가운데 12월 12-13일 양일간에 걸쳐 가능동 교육실에서 간담회를 개최 하였다.

KD운송그룹 유경종 5사업본부장

유경종 본부장은 인사말에서 “올 한해 시민의 발인 버스운전을 운행하면서 무사고를 위해 노력을 경주한 여러분들 에게 경의를 표 한다”라고 말하고 “내년에도 이러한 마음 가지고 시민에게 사랑받는 여러분들이 되어 주기를 바란다” 고 하였다.

KD운송그룹 평안운수 이은재 노조위원장

이어서 이은재 노동조합장은 “ 무사고는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 여러 가지로 이익이 되는 만큼 열악한 교통환경 에서도 묵묵히 일하는 여러분을 응원한다”고 말하고 “대중교통 수단인 버스운전을 하면서 시민에게 사랑받는 자랑스런 KD운송그룹 버스기사들이 되자” 하였다.

KD운송그룹은 2016년 한해를 3S운동으로 안전운행(safety).친절응대(smile).연료절감(saveenergy)을 실천 목표로 시민에게 사랑받는 버스가 되기로 약속하고 올 한해 전 승무사원이 노력을 하였다 친절도는 버스를 이용하는 승객이 하는 것 이지만 KD운송그룹 승무사원들은 오늘도 사랑받고 기다리는 버스가 되기 위해 오늘도 거리를 달린다.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한찬우기자]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