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신나는 예술여행 문화보부상 음악친구비블라모예술단 "가을여행"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허양기자] “신나는 예술여행으로 놀러오세요” 충남문화재단의 야심기획 이웃사총예술여행 문화보부상 공연에 클래식과 퓨전음악을 공연하는 전문공연단체 음악친구비블라모예술단(이하 비블라모)이 함께한다.

“해를품은달”“모짜르트가춘향이를 만났을때”“모짜르트 애니메이션오페라 마술피리” 등 다양한 공연으로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공연단체 비블라모는 이번 공연에 박물관을 찾은 많은 시민들에게 즐거운 가곡클래식, 신나는 오페라, 함께 부르는 가요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문화여행의 길을 떠나는 여행관객들에게 위트있는 해설과 함께 들려줄 예정이다.

신나는 예술여행을 기획하고 진행하는 충남문화재단의 이영도 실장은 “깊이 있고 순수한 예술 공연은 몸에 좋은 보약과 같습니다. 입맛을 떠나 건강을 위한 음식을 먹는 자세로 듣고 보고 즐겨야 합니다. 하지만 이번 공연여행은 우리 모든 직원들의 심혈을 기울인 섭외로 맛까지 잡는 좋은 공연으로 준비 했습니다. 비록 조금 특이한 맛을 내는 음악이라도 들으시고 음미하시다 보면 순수 예술이 갖는 정다움과 감동이라는 맛에 빠지실 겁니다.” 라며 소감을 말했다.

이번 공연 일정은 아래와 같다. 많은 시민들의 발걸음을 기대합니다.. 기획자와 공연자의 한결같은 바램이다.

2016 신나는 예술여행 이웃사촌 예술여행

문화보부상 음악친구비블라모예술단 의 “가을여행”

당진 기지시줄다리기 박물관

2016년11월30일 18시 줄다리기박물관 강당

한국시민기자협회 허양 시민기자 veronayang@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