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오는 14일과 16일 KSM 소셜미디어 아카데미에서 소상공인을 위한 무료 SNS마케팅 강의를 한다.

한국소셜마케팅의 김 대표는 소상공인들이 SNS와 스마트폰 활용에 대한 기초지식이 너무 없어 기본적인 SNS의 개설과 활용법등을 무료로 강의하여 많은 소상공인들이 소셜미디어를 보다 쉽게 접근하고 활용하여 홍보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하여 소셜미디어 아카데미를 개강하여 지속적으로 평일 무료 강의를 한다고 한다.

강의는 14일(수) ‘스마트 폰을 활용한 홍보영상제작’ 과정을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동안 무료로 진행되며 16일(금)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5시간동안 ‘홈페이지 같은 블로그 제작’ 과정으로 2회에 걸쳐 진행된다. 단, 강의장 사용에 대한 관리비용과 기타비용 등의 발생으로 2만원의 비용만 부담하면 된다.

무료강의는 매주 평일 오후에 다른 강사진들과 협의하여 패이스북과 트위터, 스마트폰 활용등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이번 무료강의는 인천지역에서 먼저 진행 되며 수강은 지역이나 업종에 관계없이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무료강의는 서울과 인천 그리고 군산에서 지역별로 다양하게 진행될 예정이고 지역에 관계없이 가까운 곳에서 수강 신청을 하면 된다.

현재 3명의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된 소셜미디어 아카데미에서 주중 무료강의와 더불어 주말 전문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전문과정은 소상공인들에게 꼭 필요한 소셜미디어의 핵심요소와 심화 과정으로 강의 내용이 보다 깊고 일일 5시간씩 5주(25시간)로 진행된다.

전문 과정에는 소상공인들에게는 SNS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언론홍보에도 취약하기 때문에 언론홍보 방법 등도 과정 마지막인 워크숍(1박2일)과 함께 진행할 것이라고 한다.

이번 KSM소셜미디어 아카데미의 무료강의와 지속적으로 진행될 SNS마케팅 강의는 소상공인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무료강의 및 전문 심화과정 신청은 KSM 소셜미디어 아카데미에서 하면 된다.

교육과정 및 문의는 소셜미디어아카데미(http://cafe.naver.com/ksmacademy) 에서 하면된다.
수강신청기간 14일 과정은 13일까지 16일 과정은 15일까지 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