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취약계층에 사랑과 온정 나누기 위해 마련되
가정위탁센터, 초록우산, 복지원, 장애인 등 20개 단체에 물품기증해...

행복배달후원회는 29일(금) 지역사회단체에 ‘사랑의 물품 기증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증식은 지역사회 취약계층에게 사랑과 온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대전광역시가정위탁지원센터, 초록우산, 사회복지원, 지체장애인 외 총 6개 기관 산하 20개 단체에 물품이 기증됐다.

이날 기증한 물품은 마스크 10000개, 핫팩 20000개, 기저귀 400여개, 물티슈 2000개, 아동용 풋살화 300여 개로 지역사회단체를 통해 장애인, 아동, 복지시설 등 지역의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물품을 기증받은 박찬용 장애인정책 특별보좌관은 “장애인들에게 사랑을 물품으로 전할 수 있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행복배달후원회 관계자는 “보이지않게 수고하고 희생하는 분들이 있어 우리가 행복하게 지낼 수 있는 것 같다. 지역에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사랑과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행복배달후원회는 대전시 관내 소외계층을 위한 문화관람지원, 결혼이주여성들의 지역 정착지원 등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사회의 제반적인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 및 코트디브아르, 우크라이나 난민 구호물품 지원 등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