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가수 크나큰,이규석,유승우,조항조,최유나,다이아,샵건,지원이,키썸,진성 축하공연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김홍도기자] 

좌측상단 부터 시계방향-다이아,샵건,지원이,키썸,진성

2016 목포국제 파워 보트대회가 6일~7일 양일간 목포 평화광장 특설경기장에서 펼쳐진다. 파워보트는 변형된 모터보트를 이용한 수상 스포츠로써 동력 장치와 선체를 개조하여 고속을 낼 수 있는 보트를 이용한 경기이다. 이날 목포국제 파워 보트대회의 개막식과 함께 축하공연을 위해 연예계 스타들이 총출동하여 멋진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위-박성광,아래-오나미

진행자로는 개그맨 박성광과 JTBC '님과 함께 시즌 2'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우먼 오나미가 진행을 하고 무대를 장식해줄 출연 가수로는 트로트 가수 홍시와 '흔적'의 최유나,'안동역에서'의 진성,'남자라는 이유로'의 조항조,'넌 바람 넌 눈물'의 백미현,'기차와 소나무'의 이규석과 '전국 톱 10 가요쇼' 메인 MC 지원이 가 출연한다. 또한 여성 걸그룹 '다이아'와 감미로운 목소리를 가진 싱어송라이터 '유승우, 장 신돌 크나큰,'Mnet '쇼미 더 머니 5'로 화제가 된 샵건까지 다양한 음악 장르의 가수들이 개막식을 한껏 빛낼 예정이다.

좌측상단 부터 시계방향-크나큰,이규석,유승우,조항조,최유나

2016 목포국제 파워 보트대회의 주관은 (사) 한국파워보트연맹이 후원사는 국민체육진흥공단, 목포 MBC, 티브이데일리, 스포츠투데이가 맡았으며 목포시는 이번 대회를 통해 해양레저 스포츠의 도시로 발돋움하고 목포시의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연시간은 2016.8.6(토) 저녁 7시이며 이날 평화광장 특설경기장 주변에는 극심한 교통체증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편리하겠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