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교류 및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한국정보시스템은 20일 탑립동 윕스퀘어에서 미르정보기술,에코넷시스템 총 2개의 기업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상호협력 네트워크 구축 및 전문 인력 양성 등 다양한 분야 전반과 동반 성장 창출을 위해 마련된 이번 협약식에는 세 기업 대표와 전직원, 이상훈 대표  등 세 기업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세 기업은 보유 연구역량과 고유사업 추진성과 등의 상호 공유와 관련 분야 경쟁력 제고를 위한 협력 강화를 통해,  서로 간의 이익을 증진시키기 위해 적극 노력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경영정보, 기술 및 노하우의 상호교환 △인적 자원의 교류 및 교육 △공동사업 추진 및 공동행사 개최 △양사의 공동사업 홍보, 상대방 사업의 홍보 및 기타 필요한 홍보에 관한 사항 등이다.

(주)한국정보시스템 윤영호 대표는 "상호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정보의 제공, 업무의 연계, 수익사업의  추진 등을 상호 협력하여 공동 추진함으로써 양사를 위해서 큰 도움이 될 것임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주)미르정보기술 강민준 대표는 "각 분야 전문가들의 민간 네트워크가 중심이 돼 국방, 경제, 사회, 문화 등 모든 분야에서 교류 협력 및 관계 증진과 산업 발전, 고용 및 청장년 일자리 창출의 증대를 목적으로 활동하며, 지대한 공헌을 이어가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