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5-B1지구 "제2기 라이온 지도자 아카데미" 입교식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1지구 "제2기 라이온 리더스 아카데미 입교식"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1지구 "제2기 라이온 리더스 아카데미 입교식"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1지구 총재 김철옥L.의 중점사업중 하나인 연수원 강화와 지역사회 리더자 양성의 일환으로 시작한 라이온 지도자 아카데미교육의 제2기생의 입교식이 있었다.

지난 3월 19일 지구본부 대회의실에서 총재 김철옥L., 지구 총장단, 지구 교육연수원 부원장 김기호L., 교육연수원 교수 박주현L., 손용학L.이 참석한 가운데 2기 교육생의 입교식을 치렀다.

김철옥 총재는 인사말을 통해 아카데미 교육의 참뜻을 이해하고 5주간의 교육프로그램을 성실히 수료하여 클럽과 지역에서 큰역할을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하였다.

이어 지구연수원 부원장 김기호 교수의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경희대학교 겸임교수인 손용학교수의 "미래의 리더쉽은 봉사적 리더십이다"라는 주제로 열띤 강의와 조별토론을 하였다.

2기 교육생들은 5주간의 교육을 통해 의사소통의 기술, 갈등 해결, 위임, 변화와 다양성에 대한 수용등 리더로서의 기본적인 덕목과 소양등을 토론과 발표를 통해 갖춰나갈 예정이다.

1기 교육생들은 지난 3월 12일 25명이 수료를 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