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장 : 이준재/교학팀장 : 박형진/ 교직원 : 송민준,현재희
/조교: 이하은,마지현
경영MBA교수 : 김승수, 손병식, 김순종,김종봉,박종영
MBA학생회 회장 : 김미숙/사무국장 : 최예담 / 총무 : 안향찬
일시 : 2024.3.18(월) 오후 6시40~
장소 : 대전상고(우송고)동창회관 1층 (봄봄카페 restaurant)

한남대학교 미래인재대학원(2024)개강&신입생환영회
한남대학교 미래인재대학원(2024)개강&신입생환영회

한남대학교 경영ㆍ국방 전략 대학원이 2024년 3월 부터 제 18대 총장에 당선된 이승철 총장의 직제 개편으로 인해  경영국방전략대학원(경영+국방)으로 합쳐져 운영되어 왔으나 금번 개편으로 인해 국방전략대학원과 미래인재대학원으로 분리 되어 운영하게 되었다.

이승철 신임 총장은 1954년 출생으로  콘스탄츠 대학교 박사, 중앙대학교 행정학 학사와 대학원 행정학 박사로 졸업을 하였다.

경력으로는 한남대 기획조정차장, 사회과학대학장, 국방전략대학원장, 행정학과 명예교수를 거쳐 2024년 제 18대 한남대학교 총장으로 선출되었다.

직제 개편에 따라 한남대학교 미래인재대학원장으로는 이준재 교수, 교학팀장에는 박형진, 송민준 교직원은 교육대학원과 미래인재대학원을 담당하며, 현재희 교직원은 국방전략대학원과 문화예술대학원을 담당하게 되었다.

이하은 조교 또한 경영국방전략대학원을 맡아 열심히 잘 케어를 해주었으나 개편에 따라  현재희 교직원과 함께 국방전략대학원과 문화예술대학원 조교를 맡게 되었다.

마지현 조교는 송민준 교직원과 함께 미래인재대학원과 교육대학원 조교를 맡게 되었다.

"미래 인재 대학원 경영 MBA석사 과정생은 금번 2024년 새학기를 맞이하여 학문의 도반을 같이 하기 위해 입학한 심준보, 전주영,라지현,조영아,서준택 신입생환영회 겸 개장 워크숍을 2024년 3월 18일 오후 6시 40분 부터  대전 대덕구 대덕구청 옆에 위치한 우송고등학교(대전상고) 총동창회관 1층에 위치한 봄봄카페에서 신입생환영회를 실시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미래인재대학원 경영 MBA 석사과정 학생회는 김미숙회장, 최예담 사무국장, 안향찬 총무와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다.

  한남대학교 미래인재다학원 경영 MBA석사정 학생회  김미숙 회장
  한남대학교 미래인재다학원 경영 MBA석사정 학생회  김미숙 회장

 

김승수, 손병식, 김순종,김종봉,박종영 교수가 한남대학교 미래인재 대학원 경영MBA석사과정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경영MBA 석사과정생으로는 김미숙, 최예담,안향찬, 김혜진,기훈, 김상규,김영훈,노민상,노효신,도가빈,박종진,오상영,이경현,이민섭,이우섭,주락기,최용석,서현종,심준보,전주영,라지현,조영아,서준택 학생으로 구성되어 있다.

미래인재대학원  경영MBA석사과정에 회장을 맡고 있는  김미숙 회장은"새롭다는 단어는 봄과 함께 모든 생물의 싹을 티우는 가장 아름답고 기대가 되는 말으로써 새학기와 더불어 학우들과 함께 마음가짐을 새롭게 함과 동시에 도반의 길을 걷고자 신입생으로 입학한 신입학우들을 위한 조촐한 자리를 만들어 향후 이루고자 하는 목표와 비전의식으로 다 함께 학문에 정진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