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 19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홈페이지 접수

샘마루도서관, 4월 토요특강 ‘도슨트와 함께하는 미술관 여행’ 운영(사진 원주시청 제공)
샘마루도서관, 4월 토요특강 ‘도슨트와 함께하는 미술관 여행’ 운영(사진 원주시청 제공)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샘마루도서관(관장 백연순)은 4월 6일과 20일 토요일 오후 2시에 시민들이 도서관에서 새로운 문화와 지식을 접할 수 있도록 토요 특강 ‘도슨트와 함께하는 미술관 여행’을 운영한다.

이번 특강은 ‘실은 엄마도 꿈이 있었어’ 저자 김상래 작가가 총 2회에 걸쳐 원주 근거리에 있는 아름다운 미술관을 소개하고 미술관별 대표적인 소장품을 도슨트와 함께 감상해보는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신청은 3월 19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샘마루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누리집(lib.wonju.go.kr/sm/index.do)에서 확인하거나 샘마루도서관(033-737-5494)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샘마루도서관은 6월 ‘여행 인문학’을 주제로 ‘일상도 여행! 블로그 기록법’ 강연으로 시민을 찾아갈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샘마루도서관에서 미술관을 간접 체험하며 미술 작품에 대한 흥미를 가지고 바쁜 일상 속에서 치유의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