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으로 애견미용 배우러오는 외국인들ᆢ

한국반려견미용협회, 진영선 협회장은 K-POP K- 푸드의 인기에 이어  최근에는 K-pet 그루밍의 인기가 동남아를  비롯한 유럽국가에서 열풍이 불고 있는 것을 실감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의 반려동물 산업의 성장과  한국의 반려견분양 ,펫푸드, 펫용품 그리고  K-pet 스타일의 그루밍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한국을 찾는 외국인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매년 세계 애견전문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ROYAL cannin circuit dogshow 에서 한국에서 참가한 포메라이언 (견명:Kimmi Love Kao) 브리더 이용재씨가 전체 우승견에게 수여하는 BEST IN SHOW  를 수상했다.

또 한국에서 가장 인기견종인 '비숑프리제' 견종은 미국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수준의 견종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워킹포드림 비숑프리제'레츠고'
워킹포드림 비숑프리제'레츠고'

특히  애견미용 전문가 이고  핸들러인  진영선(국제애견미용학원)대표는 중국,대만,필리핀,베트남,등의 반려동물 산업이 성장 하고 있는 나라에  전문가와 기술교류와 기술전수를 위한 세미나를 개최 하여  한국의  K-pet산업  과 애견미용의 기술을 전하고 있다 .

최근에 말레이시아 에서온 Ms.Gracienna Foo  씨와 ,  싱가폴 에서온 Ms.Lachel Long씨는 한국스타일의 비숑프리제 그루밍을 배우기 위해 진대표를 찾아왔고  이론과 원리를  바탕으로  탄탄한 지식 교육에 만족감이 높다고 평가 하고 있다.

진대표는 한국예술문화연합회 명인진흥회에서  인증하는 '반려동물 스타일리스트 명인1호로  인증된 바  있고 도그쇼에서  비숑프리제 견종으로 300회 이상의 BEST IN SHOW 를 수상한  경이로운 기록을 가지고있는 최고의 전문가로  인정하고 있다. 반려동물  산업의 성장과  더불어 K pet 스타일 그루밍의  세계적인 인기와 함께 2024년 에도 반려동물 문화산업이 성장할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