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 소상공인의 든든한 지원군, 장성우 회장 취임

광주서구소상공인연합회 장성우 회장 취임식 및 총회 단체
광주서구소상공인연합회 장성우 회장 취임식 및 총회 단체

지난 2024년 2월 27일, 광주 서구청 들불홀에서 소상공인의 든든한 버팀목, 광주광역시 소상공인연합회 제5기 장성우 회장 취임식 및 총회가 개최되었다.

소상공인 연합회는 2014년 4월 30일 중소벤처기업부에 설립된 법인으로, 소상공인의 권익 보호와 사회적 지위 향상, 국민경제의 균형 발전을 위해 단체이다.

이날 행사는 소상공인의 밝은 미래를 응원하며 서구 지역 경제 활성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최현정과 아리랑 고고장구 식전행사
최현정과 아리랑 고고장구 식전행사

13시 30분부터 시작된 식전 행사는 최현정과 아리랑 고고장구 공연으로 시작되었다.

가수 김덕건 축하공연
가수 김덕건 축하공연

이어서 가수 김덕건의 축하 공연과 김향미 시낭송은 참석자들의 마음을 울리고 분위기를 한껏 띄웠다.

 본 행사에서는 김덕건 사회로 개회, 국민의례, 내빈 소개, 소상공인연합회 소개 영상 시청, 이기성 회장 대독으로 격려사가 이어졌다.

또한, 김이강 서구청장, 고경애 서구의장의 축사에 이어 이기성 회장이 장성우 회장에게 위촉장 수여식 및 연합회 깃발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기성 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장성우 회장의 풍부한 경험과 뛰어난 리더십으로 서구 소상공인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기대를 표했다.

김이강 서구청장 축사
김이강 서구청장 축사

김이강 서구청장은 축사에서 “소상공인은 서구 경제의 중심축이며, 장성우 회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서구청은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함께 해결하고, 서구 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약속했다.

                                                                                            고경애 서구의장 축사
                                                                                            고경애 서구의장 축사

고경애 서구의장은 “소상공인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정책에 반영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장성우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서구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목소리를 대변하며, 발전을 위한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이어서 임원 위촉장 수여 및 선서가 진행되었고, 기념 촬영 후 폐회하며 행사가 마무리되었다.

장성우 회장의 취임은 광주 서구 소상공인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선사했다.

그의 리더십과 헌신적인 노력으로 서구 소상공인의 어려움이 해결되고 지역 경제가 활성화될 것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