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오후 3시 이수진 예비후보 선거 사무소 개소식 열려 “이재명과 민주당을 끝까지 지키며 경선에 임하겠다."

더불어민주당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국회의원 예비후보 이수진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25 일 오후 3 시 산성대로 366 벽산프라자 6 층에서 열렸다 . 눈이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지역 주민이 찾았다.

3 시부터 시작된 개소식에는 김상희 , 우원식 , 박홍근 , 양이원영 , 김용민 , 김병주 국회의원 6 명을 비롯해 한국노총 김동명 위원장 , 더불어민주당 노동대변인 박해철 위원장 , 한국노총 성남지역지부 박인수 의장 등 노동계 대표 인사들과 성남중원지역위원회 강부원 고문 , 성남시 중원구 청년대표 이종석 등 지역 주민들이 다수 참석해 지지와 성원을 보냈다.

본 행사에 참석하진 못했지만 박찬대 최고위원 , 성남시 수정구 김태년 국회의원 등이 사전에 참석하여 응원의 말씀을 전하고 갔다 . 이재명 당대표 또한 축전으로 “ 이수진 의원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 며 “ 발로 뛰며 국민의 삶을 바꿔 온 이수진 의원의 열정과 경험이 우리 민주당과 국민을 위해 더 크게 쓰일 수 있도록 늘 응원하고 , 함께 하겠습니다 .” 라며 응원의 말을 남겼다.

이수진 예비후보는 “ 개소식에 오신 분들의 마음에 감동하며 보내주신 사랑을 ‘ 의리 ’ 로 보답하고 싶다 .” 며 “ 성남 중원에 온지 일주일만에 당원과 주민들이 후보 지지도 1 위로 뽑아주신 만큼 , 이재명과 민주당을 끝까지 지키며 경선에 임할 생각이다 .” 라며 개소식에서 각오를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