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소상공인과 광주블로그 온라인 홍보를 위해 홍보사관학교에서 글쓰기를 가르칩니다.

광주블로그 온라인홍보 홍보사관학교는 글쓰기가 부족한 시민과 소상공인에게 키워드 홍보 전쟁시대를 대비해 온라인 홍보마케팅의 과정으로 저널리즘 글쓰기를 가르친다.

블로그 온라인홍보사관학교 한국저널리스트대학

소상공인이나 광주블로그를 위한 글쓰기 강의를 년 중 가리지 않고, 월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조선이공대학교 4호관에서 진행 한다.

고성중교수는  "온라인의 키워드 홍보를 글로서 표출할 수 있도록 문을 열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블로그 온라인홍보사관학교 한국저널리스트대학

고성중 교수는 “뉴스로 홍보하기. 실전 온라인마케팅, 언론홍보3,0시대” 등의 저서를 가지고 온라인마케팅의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

홍보사관학교의 교육 목적은, 불특정 다수에게 자기 일을 알려야 할 필요성을 가진 소상공인과 시민에게 언론을 개방해주고, 뉴스를 직접 가공내지는 공급 할 수 있도록 홍보의 영향력을 행사하도록 가르치는 것이 목적이다고 밝혔다.

블로그 온라인홍보사관학교 한국저널리스트대학

광주블로그를 위한 기자아카데미는 매달 진행 하지만 차기 블로그 글쓰기 기자아카데에서는 7월23-24일 2일간 (총12시간)진행하며 홍보마케터 자격과정과 병행한다.

과정 중 뉴스홍보 마케팅이란? 저널리즘 글쓰기, 언론환경변화 뉴스 가공론, 사진 및 동영상 편집 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으로 교육이 이뤄진다.

광주 블로그를 위한 기자아카데미 고성중 전담교수는 “낙후된 호남지역을 위해 매달 기자아카데미를 진행 하겠다” 고 어두운 곳을 밝히는 시민을 많이 양성 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홍보 글쓰기 "교육과정을 거치고 나면 5개포 털에 뉴스를 게재하여 뉴스홍보나 언론플레이를 무료로 원 없이 하게 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