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지구 맞춤형 설계가 가능한 단독주택지 분양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에 위치한 더포레힐 1차 26세대 전원주택지 택지분양이 인기를 끌고있다. 이 택지분양은 자연과 친화적인 블록형 단독주택 전용 필지로, 경쟁력 있는 분양가와 1:1 맞춤형 주택 설계가 가능한 특징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이 주택단지는 풍요로운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바로 옆에는 5천평 규모의 청솔공원을 비롯하여 산책로가 있고, 왕숙천, 광릉수목원 등이 자리하고 있어 도심 속에서도 자연을 만끽하기에 적합한 곳이다.

또한, 우수한 교육환경 역시 이 지역의 장점 중 하나이다. 단지 보도 10분 거리에는 진접 초등학교가 위치하며, 해밀초, 화봉초, 풍양중, 진접고, 진접 푸른솔 도서관 등 우수하고 안전한 교육시설들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이 지역의 장점은 도심속의 쾌적한 전원생활을 할 수 있는 것과 사통팔달 쾌속 교통망이다. 2022년 3월에 개통된 4호선 오남역과 예정된 9호선 풍양역을 비롯하여 GTX, 서울외곽순환도로, 구리 포천간 고속도로 등이 이어져 있어 교통 편의성 또한 높다. 특히 4호선 오남역은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하며, 차량 이용 시 잠실까지 30분 소요된다.

이 단지의 기반시설은 도시가스, 상하수도, 전기, 통신, 오폐수직관, 커뮤니티공간, 24시간 CCTV, 문주, 출입 보안 관제시스템, 전자동 차단기 등이 갖추어져 있어 편의와 안전을 동시에 고려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더포레힐 1차는 자연과 교육의 조화된 삶의 공간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단독 주택지이며, 풍요로운 환경과 편리한 교통망, 안전한 교육환경을 고루 갖춘 주거지로 크게 각광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