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곡 청문집 카페 매니저 체험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일곡청소년문화의집(당근센터)은 청소년카페 ‘당근별다방’의 체험프로그램 참가 청소년을 오는 2월 1일부터 선착순 모집한다.

 

일곡 청문집 카페 체험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안내 포스터
일곡 청문집 카페 체험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안내 포스터

일곡청소년문화의집 1층에 위치한 ‘당근별다방’은 청소년의 시선으로 디자인된 카페로, 청소년 매니저들이 직접 운영하며 친구들과의 소통과 만남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청소년아지트로 사용되고 있다.

  청소년카페 체험프로그램은 2월 17일(토), 18일(일), 24일(토)로 총 3회 진행될 예정이며, 당근센터 청소년카페 매니저의 역할을 체험하고 리더십과 책임감, 협동심 등 다양한 역량을 기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의 내용은 ▲ 시즌 메뉴인 딸기청, 딸기 음료 만들기, ▲ 당근센터 시그니처 당근 마들렌 만들기 ▲ 당근별다방의 인기 메뉴인 아이스티, 라떼 만들기로 구성되어 있다. 

  청소년카페 매니저 활동에 관심이 있는 만 13세~24세 청소년은 2월 1일(목)부터 선착순 접수 마감 시까지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으며, 체험 프로그램 3회기에 모두 참여한 청소년은 3월부터 당근별다방의 정식 매니저로서 더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게 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일곡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또는 청소년카페 담당자(☎ 062-575-0924) 문의를 통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