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훈 소셜미디어전문가 전라북도 희망의 SNS전도사

소셜미디어 전문가 김태훈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소셜미디어전문가 교육 전북 군산에서 4월시작한다.

전라북도 최초로 소셜미디어 전문가 과정이 다음달 4월 5일 군산에서 1기를 시작한다.

많은 기업과 단체, 정부기관에서 소셜미디어의 영향력과 효과를 인정하고 소셜미디어 전문가를 육성한다고 하였으나 정작 교육을 담당할 전문 인력은 턱없이 부족한 상태이다.

많은 기업과 기관, 단체 등에서 SNS를 통한 소통과 공감 그리고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나 관련 분야에 전문 인력이 없거나 부족하여 제대로 된 소셜미디어 운영이 어려운 실정이다.

이번 전북 군산에서 진행되는 소셜미디어 전문가 과정은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스마트 폰 활용, 모바일 홈페이지구축과 운영, 스마트 홍보 동영상 마케팅, 모바일 앱, 소셜큐레이션 분야와 토종 SNS인 카카오스토리까지 다양한 채널에 대하여 심화과정으로 이루어진다.

대상은 개인, 기업, 공무원, 단체, 소상공인, 농업인 등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다.

교육 일정은
3월 29일 오전 9:00~12:00까지 스마트 홍보동영상 만들기와 당일 호우 13:00~16:00까지 카카오스토리 활용강의를 시작으로 4월5일(토)부터 정식 전문과정이 진행된다.

3월 29일 스마트 홍보동영상 만들기(오전 3시간)와 카카오스토리 활용강의(오후3시간)는 각각 1인당 5만원이며, 4월5일부터 진행되는 소셜미디어 전문가 과정은 총7주(35시간)에 1인당 40만원으로 매우 저렴하게 책정 되었다.

전북 군산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한국소셜마케팅(대표 김태훈)은 수도권에서는 보통100만원 내외의 수강료를 지불하는데 이번 전북 군산에서의 교육과정은 전북 지역민들의 비용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절반도 안 되는 저렴한 비용으로 진행하기로 하였다고 한다.

또한 먼 곳까지 가지 않아도 되며 시간과 교통비까지 절약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한다.

김태훈 대표(한국소셜마케팅)는 이미 다양한 정부 기관과 단체, 기업, 대학 등에서 실력 있는 전문가로 활동 중에 있으며, 전국을 다니며 강의와 교육을 한다.

3월29일 2개의 단과 과정과 4월5일 정식 전문가 과정 모두 8명 선착순으로 소수 정예로 깊이 있게 교육이 진행되므로 서둘러 문의하여야 한다.

교육을 수료하면 기업이나 정부기관, 단체 등의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문가로 취업하거나 자신이 운영 중인 사업에 많은 비용이 지출되는 온라인 광고료 대신 SNS를 활용한 저비용 고효율의 마케팅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