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은주 전 경기도의회 의원, 19일 도의회 브리핑룸에서 22대 총선 출마 공식 선언

-. 이은주 예비후보 “소신을 갖고 책임있는 정치로 혁신하겠다.”

이은주 국회의원 예비후보 출마선언 "소신을 갖고 책임있는 정치로 혁신하겠다.“ 

▲ 이은주 더불어민주당 화성병 예비후보가 19일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 안보현 기자
▲ 이은주 더불어민주당 화성병 예비후보가 19일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 안보현 기자

이은주 더불어민주당 화성병 예비후보가 19일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이은주 예비후보는 19일 경기도의회 브리핑룸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열고 과거 이재명 당대표가 개인SNS에 남긴 ‘정치의 존재 이유는 세상에서 가장 약한 사람들의 삶을 지키는 것’이라는 이재명 대표의 메시지에 공감하며 세상에서 가장 약한 사람을 지키고자 하는 의지를 꼭 이어나가야겠다는 다짐으로 기자회견을 시작했다. 

이어 “積水易腐 流水不腐(적수이부 유수불부, 고인 물은 반드시 썩게 되고, 흐르는 물은 썩지 않는다.)”고 말하며 “정체되고 움켜쥐고 있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나가겠다.”며 “국민들의 신음소리가 곳 곳에서 들려오고 있다. 신음 소리로 가득찬 현재에서 소통하고 포용하며 소신으로 나아가는 책임있는 정치를 해야 한다.”고 피력했다. 

이날 이 예비후보는 지역의 현안사항과 본인의 정치 철학 등을 발표했다. 

특히 “씨앗을 뿌린 초선 도의원에서 나무가 되어갔던 재선 그리고 삼선이라는 꽃을 피우고 국회의원 예비후보로서 이 자리까지 이은주에게 정의로운 정치로 갈 수 있었던 것은 지역 주민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주민들을 믿고 경선에 임할것이며 소신을 갖고 책임있는 정치로 혁신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반드시 주민들과 다시 동행하겠다.”고 강조했다. 

 

뉴스포털1 안보현 기자  asdf5840@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