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교육청부평도서관, 제108회 겨울독서교실 '책으로 만나는 생각 놀이터' 운영
인천광역시교육청부평도서관, 제108회 겨울독서교실 '책으로 만나는 생각 놀이터' 운영

인천광역시교육청부평도서관(관장 김재영)은 초등학교 4학년 20명을 대상으로 15일부터 17일까지 2024년 제108회 겨울독서교실을 운영한다.

겨울독서교실은 ‘책으로 만나는 생각 놀이터’를 주제로 운영하며 ▶[동시] 나는 ( )에요 동시 쓰기 ▶[과학] LED 킥보드 만들기 ▶[역사] 팝업북으로 만나는 화폐 속 역사인물 ▶[책놀이] 책으로 똑똑! 책놀이와 토론 ▶[미술] 반 고흐 이야기 아트무드등 만들기 ▶[연극]그림책 연극놀이 등으로 구성해 독서와 독후활동을 통한 체험과 표현의 기회를 제공한다.

프로그램 접수는 3일 오전 10시부터 부평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ice.go.kr/bupyeong)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수업은 나래울실(1층)에서 대면으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어린이자료실(☎510-7361)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부평도서관 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어린이 독서동아리, 유아동화교실, 열우물도서관교실, 온오프라인 독서퀴즈 등 다채로운 어린이 독서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을 맞이할 예정”이라며 “겨울방학 동안 다양한 책을 만나고 흥미로운 체험을 해볼 수 있는 독서교실을 통해 재미있고 알찬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