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그리스철학을 전공하고 대학 강단에서 철학을 가르치다가 국민행복강사로 활동중인 김용진 행복교수! 행복지도사, 행복교육사, 행복상담사, 유머지도사, 행복 코디네이터 창시자이기도 한 김용진 교수의 깊이있는 내용과 감동스러운 강의기법을 통해 청중의 결심율 유발하는 숙성된 특강이 관공서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김용진 교수는 25일(수) 오후 2시 30분부터 2시간동안 인문독서 시범학교인 수원중촌초등학교에서 전체 교사들을 대상으로 인문독서와 관련된 고대 그리스철학자들의 사상과 인문학 특강을 진행하고 참석 교사들로부터 박수 갈채를 받았다.

이날 김용진 교수의 인문독서와 관련된 고대 그리스철학 사상 전반에 걸쳐 진행된 인문학 특강은 시종일관 알차고 재미있게 진행되었다는 평가이다. 이 강좌를 통해 교사들이 학생들에게 어떻게 접근하고 지도해야 하는지에 대한 인문학적 모범 답안을 찾아보게 되었다는 점도 큰 성과라고 할 수 있다고 이날 일정 때문에 김 교수의 강의를 따라간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 원장 정인경 교수는 언급했다.

한편 국제웰빙전문가협회장으로서 한국강사총연합회 대표 회장으로 활동 중인 김용진 교수(1636 누르고 "명강사" 또는 "대박이야")는 년 100회 이상 관공서, 기관, 단체, 종교기관, 학교 등의 초청을 받아 행복특강, 인문학특강, 인성특강, 비전특강 등을 진행하고 있다. 26일(목)에는 성서신학원에서 신학생들을 대상으로 '인성교육의 범주와 방향'이라는 제목의 특강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