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 2023.12.23(토)11:00~20:00
장소 : 미르길 골목형상점가 일원(서대전초등학교 정문앞)

대전 용두동 미르길 매직 산타 축제
대전 용두동 미르길 매직 산타 축제

용두동 미르길 골목형 상점가 상인회는 2023년 12.23(토)오전 11:00시 부터 오후 8시까지 미르길 매직 산타축제를 실시한다.

대전광역시와  중구청에서 주최하며 용두동미르길 골목형 상점가 상인회에서 주관하는 행사이다.

장소는 용두동미르길 골목형상점가 일원(서대전초등학교 정문 앞)에서 실시한다.

'체험프로그램'과 '공연프로그램'으로 나누어 이벤트를 실시한다.

《체험프로그램》에는 산타 썰매 포토존,트리 포토존,산타복식 체험,소원카드만들기 체험등이 있다.

남태숙 상인회장 초대장
남태숙 상인회장 초대장

《공연프로그램》에는 산타매직공연, 산타 저글링공연,산타마임,산타 퍼커션 로드쇼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수증 이벤트 경품행사  참여방법으로는 행사기간인 2023년 12.18(월)부터 23(토)일까지 1만원이상(행사기간 합산금액)물품을 구매할경우에 한해서 영수증 이벤트 경품행사에 참여할수 있다. 

미르공방 점포 앞 응모함에 현금영수증,카드영수증에 이름,전화번호를 기재후 응모함에 반드시 넣어주면 된다.

행사당일 추첨을 통해 TV,압력밥솥,와일드그릴,시팀오븐,믹서기를 증정한다.

경품추첨일은 12월 23일 오후 2시,6시 2회에 걸쳐 실시하며, 추첨장소는 행사장 무대에서 남태숙 상인회장과 임원및 내빈을 중심으로 경품 추천을 실시할 예정이다.

단, 상인 및 상인 직계가족은 참여할수 없다.

현장에 있는 고객에 한해 증정하며, 중복 당첨은 불가하다.

용두동미르길골목형상점가 남태숙 회장은 " 대전광역시 골목형 상점가 활성화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행사를 하는 만큼 지역 주민들의 호응이 많도록 홍보에 주력할 예정이지만, 한정된 여건이라 그리 녹록지 않을것으로 예상하지만, 그동안 박쾌목 상인회 사무총장과 상인회를 중심으로 일사분란하게 움직인만큼 좋은 결과(매출증대)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자신 있게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