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암 3기말을 극북한 자연인의 아름다운 삶
폐암 3기말을 극복한 자연인
주소 : 창원시 마산합포구 315대로 (주차 :가고파 주차장 동서서 6길 8)
연락처 : 010-8259-6791(빨리오구 육체구원)
자연산약초,항암차,다이어트,통증관리,난치불치질환, 치매예방차

강담호 대표가 운영하고 있는 강들애 산약초방 명함
강담호 대표가 운영하고 있는 강들애 산약초방 명함

강들애 산약초방은 운영하는 강담호 대표는 폐암 3기말을 극복한 자연인이다.

강 대표는 3번의 죽음끝 벼랑에서 많은 생각을 했으나 현재에는 산을 다니며 전문 약초꾼으로서의 제 4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다.

"힘들어 죽고 싶다는 생각을 하면서 이렇게 죽는것보다는 살아 나의 인생한계에 도전하고자 마음 먹고 철두철미하게 스스로 약초에 대한 독학을하며 3기 폐암을 극복하게 되었다."고 말해주었다.

산 나무 위에 집을 짖고 있는 말벌들의 집
산 나무 위에 집을 짖고 있는 말벌들의 집

그후 지인들과 함께 봉사단체를 꾸려 병원에서 어렵게 투병 생활을 하고 있는 환우들과 소외된 계층이 함께 공동생활을 하고 있는 곳을 찾아다니며 음악봉사를 하고 하면서 틈틈히 산에 올라 건강을 위해 아름다운 산의 정기를 받으며, 자연과 함께 하며 약초에 대한 전문적인 책자를 보고,스스로 연구를 하며 창원시 마산합포구 315대로 에서 강들애 산약초방을 운영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자연산약초,항암차,다이어트,통증관리,난치불치질환, 치매예방차 등에 대한 교육과 함께 본인이 폐암 3기말을 극복하면서 자연치유적인 부분에 대한 교육을 통해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노 하우를 전수해 주고 있다.

말벌집 모양
말벌집 모양

강대표에게 노봉방주(말벌술)에 대해 설명을 부탁했더니 아래와 같이 말해주었다.

"노봉방주는 말벌을 통째로 담금주에 넣어 만든 술이라고 한다."

"복용시에는 잘 알고 주의를 해야 할 필요가 있으며, 구체적인 노봉방(말벌집)의 효능은 아래와 같다."고 설명해주었다.

▲호흡기질환 : 비염, 천식, 기침, 가래, 폐암관리, 폐질환등 효과

▲소화기질환 : 위궤양, 식도염, 위염, 십이지장궤양, 변비, 장염, 역류성 식도염 효능

▲순환기질환 : 심장병, 당뇨병, 고혈압, 고지혈, 동맥경화, 조루증, 지방간, 정력강화, 치매예방 등의 효과

▲ 뇌ᆞ신경계질환 : 신경통, 두통, 불면증, 류마티스, 관절염,  간질, 뇌졸증, 뇌경색, 우울증, 통풍,  중풍, 갱년기장애 등의 효능,효과

담금주로 담은 말벌술
담금주로 담은 말벌술

특히 유방암과 각종 암의 항암 효과가 뛰어나며 간경화로 인한 복수, 혈관속의 혈전제거과와 염증분해 배출, 혈액순환, 수족냉증, 노인성 신경통 관절염, 잘 낫지 않는 천식, 임파선염, 각종 항암후유증 등 변비, 빈뇨, 갱년기, 퇴행성관절염, 지방간등에 효과 있으며특히 남성정력, 뇌졸증, 뇌경색 각종 난치 불치병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전해져 오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