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무통, 연말을 맞이하여 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 강화

12월 5일(화),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지부(지부장 남선우)는 르무통(대표 허민수)와 함께 경기도 안산 르무통 본사에서 저소득 위기가정 지원 6천만원 상당 물품 및 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 날 전달식에는 허민수 르무통 대표, 장선영 부스터즈 리더, 김정미 굿네이버스 경원본부장, 남선우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지부장 등이  참석했다.

국산 신발 브랜드 르무통은 자연소재 메리노 울과 다양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며 특히 편한 착화감을 장점으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며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르무통은 11월 ~ 12월에 판매 된 제품 수익금의 일부로 조성한 후원금을 국내 아동권리보호사업에 후원하였으며, 더불어 자사 제품 428족을 기탁하여 지역 저소득층의 편한 발걸음을 응원하고자 한다. 전달 된 물품은 경기도내 저소득 위기가정에 전달 될 예정이다.

허민수 르무통 대표는 "르무통의 나아갈 방향에 상생이 포함되어 있다.“며 “경제적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시기 도움이 필요한 곳에 르무통이 따뜻하고 편안한 연말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정미 굿네이버스 경원본부장은 “대표님의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철학은 이웃사랑에 큰 귀감이 된다“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는 어려운 이웃들을 살피며 사랑을 전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