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임회장 류시홍 취임회장 서원열 이취임식과 송년회 행사 성료하게 개최되었다

순천공고 동문발전협의회 공발협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5일(수) 성료하게 순천 마리나 웨딩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행사는 류시홍 회장이 이임하고 서원열 회장이 새롭게 취임했다. 이 자리에는 지역을 이끌어가는 공발협 회원 및 총동문회장단 등 100여명 이상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고 이·취임을 축하했다.

류시홍 이임 회장은 ‘임기 동안 모든 골방협회원들께서 도와주시고 협조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 성실하고 열정 넘치는 신임회장을 중심으로 더 발전된 공발협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서원열 신임회장은 ‘역사와 전통이 있는 공발협의 신임회장으로서 선후배 회원님들과 역대 회장님들의 뜻을 받들어 더 성장하고 회원들 모두 사업과 하시는 일 번창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동참과 협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특히 ‘2회 대 선배님들과 역대 회장님들 모든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라고 거듭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였다.

행사 진행 중 감사패 수여는

지난 1년간 100% 참석한 회원 5명에 대한 감사패 전달과 2회 선배 기수에 대한 감사패 등 공발협 발전을 위해 기여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달했다.

그리고 새로운 젊은 신입회원 3명까지 힘차게 자기소개 인사했었다.

2부 행사는 지난 한 해 동안 수고했던 박재용 사무국장께서 마지막까지 사회를 맡아 푸짐한 경품 지원과 즐겁고 재미있는 장기자랑까지 진행해주었다.

2024년도는 서원열 회장과 전강용 사무국장/ 김정한 재무국장이 회장단으로 수고하여주시고,

2025년도는 조영길 차기 회장께서 내년 준비하시고 훌륭한 공발협이 되도록 꿈을 펼쳐주실 것입니다.

참여한 모든 회원분과 회장단들께서 한목소리로 ’공발협의 오랜 역사가 새로운 젊은 신입회원들의 계속된 영업으로 영원히 지속 성장할 것이라‘는 희망의 대화를 나누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