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리모델링의 가격이 180만원으로 시공을 한다고 해서 저가형 제품을 사용하여 시공을 하는 것은 아니고 ‘포인트 타일’ 해바라기샤워기, 기본 욕실장, 욕실거울, 변기ks 세면대ks, 샤워기, 욕실선반등 기본적

▲ 현장시공사진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메이커 욕실리모델링 ‘4백여만 원’ 폭리 문제 있다.
주부들은 절반가격도 안 되는 비메이커를 원한다. 욕실리모델링의 가격이 180만원으로 시공을 한다고 해서 저가형 제품을 사용하여 시공을 하는 것은 아니고 ‘포인트 타일’ 해바라기샤워기, 기본 욕실장, 욕실거울, 변기ks 세면대ks, 샤워기, 욕실선반등 기본적으로 필요한 제품은 다 들어간다.

욕실리모델링 비용을 메이커에서 방송을 통해 3백5십에서~4백만 원까지 받고 시공을 하는데 주부들에게 낭비이고 폭리이며 국가적 낭비이다. TV광고비가 얼마나 비싼지 모르는 사람은 없다. TV이 광고를 하는 싱크대도 당연히 홍보비 인상으로 두 배 가격을 주고 하는 것이 관례다.

광주광역시 서구 화정동 아파트 B씨(54)는 아파트를 구입해 가장먼저 욕실을 구조 변경을 했다. 주부의 입장에서 욕실리모델링 가격이 얼마인지 모르는 B씨는 홍보하는 TV를 보고 3백6십만 원에 계약을 했다. 계약하고 후회해도 어쩔 수 없이 공사는 진행된다. 손해 배상을 해야 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생각해야 한다.

욕실리모델링의 가격이 일반적으로 ‘일반욕실“은 2백만 원에서 2백5십만 원이면 최고급 욕실공사이다. 특수한 UBR화장실은 270에서 350으로 구조 변경을 최상급으로 할 수 있다.
인테리어 회사에서는 400여만 원을 받고도 이문이 남지 않는다고 UBR공사는 꺼려한다.

지난 2013년 8월13일 광주광역시 북구 두암동에서 욕실리모델링 공사를 했던 두암동 부영아파트 102동000호는 180만원에 리모델링을 했다. “아파트 주인은 아주 깨끗하고 좋습니다” 했다.

아무것도 모르는 주부들을 방송을 보고 욕실공사를 4백여만 원씩 받는다면 낭비하는 것이다.

기본 화장실 용품을 포함하여 해바라기샤워기, 천정은 돔형, 벽면 타일은 300Ⅹ600각 타일, 바닥은 300각 타일, 거기에 포인트 타일 까지 넣어 시공을 해도 2백도 안 되는 시공비를 4백만 원을 받는 다는 것은 낭비다.

호남일대, 전남 북 일대, 광주광역시 광주 전남 순천 여수 광양 목포 등등 에서 욕실리모델리을 2백만 원에 방수도 완벽하고 깨끗하게 시공을 해주는 착한시공자도 많다.
아파트를 구입하게 되면 싱크대도 교체를 한다. 시공을 하고 있으면 공장을 소개해 달라고 해서 싱트대공장도 알려드린다. 착한 욕실리모델링 소개 010-5553-8515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