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학교 전기 졸업식 : 2024.2.16(금)
기업컨설팅학과 입학 한남대학교 경영MBA석사과정 잔여학점 우수 졸업
해군본부 이정주 상사

이정주 해군본부 상사는 금번 2024년 2월 16(금) 경영학 석사과정 학위를 받는다.

이정주 상사는 직업군인으로서 맡은바 임무에 충실함은 기본이고, 평소 주변사람들과 서스럼 없는 친교적 성향으로 '인성'이 매우 좋다는 호평을 받도 있으며,언제나 어려움을 함께 하고자 하는 의리의 사나이로 학우들간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다.

이정주 상사는 한남대학교 기업컨설팅학과로 입학하였으나 학과 통합으로 잔여 학점을 이수하지 못한 관계로 동일 경상계열 한남대학교 경영MBA석사과정 6학점(3과목)을 우수하게 Pass하여  2024년 전기 학위수여식(2월.16일)에 영예의 한남대학교 총장상 수상 대상자로 선정 되었다.

한남대학교 경영MBA김승수 주임교수는 "총장상 수상자로 학교 담당 교학팀에 상신을 하였으며,평소 좋은 대인관계를 기본으로 하여 석사학위 졸업 후 더욱 국가와 민족,사회 발전을 위해 직업군인으로서의 큰 역할을 할 것이라는 기대를 한다."고 말해주었다.

또한 이정주 상사는 "현재에 충실하며 미래를 위해 투자하자"라는 좌우명을 토대로 국가 방위에 여념이 없는 늠름하고 멋진 이정주 상사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이 함께 하길 기원한다."고 경영국방전략대학원 경영 MBA석사과정 김미숙 회장은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