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고나은
가수 고나은

노래를 들으면 더욱 놀랄실 거예요 신세대 트로트 가수 고나은의 기세가 무섭다. 지난해 12월 데뷔앨범 발표하며 방송 활동을 시작한 가수 고나은는 현재 각종 사이트에서 수위를 차지하며 듣는 이들의 귀를 즐겁게 하는 가운데 노래<당신뿐>에 이어 두 번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가수 고나은 트로트 앨범에서 보기 드문 앨범명<당신뿐>발표하며 각종 프로그램에서 MC을 도맡아 대중의 듣는 이들의 귓가에 중독성 있게 다가올 뿐 아니라 흡입력을 지닌 목소리를 지녔다는 평을 받았다. 그리고 한 남자의 진실한 사랑에 아픔 그리고 이별에 대한 두려움을 엮은 <당신뿐>,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멜로디의 조화가 두 번째 앨범은 현재 녹음중에 있다.

 

이번 앨범에 베이징 올림픽 음악 감독 잘 알려진 작곡가 강혁 중심으로 이원찬 감독 함께 최정상의 뮤직션들이 대거 참여한 가요계 최강 드림팀이 만들어 낼 준비을 하고있다.

 

사랑에 대한 한 여자의 감춰진 마음을 직선적인 사랑을 구애하는 가사 이야기로[당신뿐] 김은영 작사, 이해익 작곡이후 새로운 노래 변신 꾀하며 2023년 하반기 새롭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특히 가수 고나은은 한국적인 모델 출신 그는 여자로서 살아가는 가장 중요한 사랑에 대한 스토리로 한번 듣는 이의 귀도 솔깃하게 할 정도로 뛰어난 가창력과 구성진 감정표현을 자랑한다. 가수 고나은의 신세대 가수로서 솔직하고 담백한 가사 내용과 멜로디등 다양한 음악 장르 등 흐름에 따라 들을수 있는 성인가요의 음악 구성이 돋보인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