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홍대 공략. 3개월 차 신인 걸그룹 여자 여자(Girls Girls)가 파워풀한 안무와 함께 봄 활동 재개를 선언, 홍대에서 영상 촬영 예정

[한국시민기자협회 아이돌 특집]  걸그룹 '여자여자' 소속의 안효민 대표(H brothers 엔터테인먼트)는 "9일 수요일 안양 동안 경찰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지고, 이어서 홍대를 배경으로 두 번째 타이틀 곡인 '여자여자(Girls Girls)'곡의 영상 촬영을 계획 중이며 현재 컨셉에 맞는 장소를 검토 중이다."라고 언급했다.

▲ 걸그룹 여자 여자(Girls Girls)

걸그룹 여자 여자(Girls Girls / 보리(리더), 규랑, 리나, 아령, 미소)는 2015년 12월 8일 음원 공개 후 심의 부적격이라는 난관을 겪은 뒤 초기에는 음반에 수록된 'DEAL'로 활동을 시작하였다.

걸그룹 여자여자는 그동안 '12월 9일 쇼 챔피언을 필두로 엠카, etn 알쏭, 아이 러브 아이돌(인터넷방송 티비캐스트 디스패치), 중국 CCTV 춘절 쇼'등 방송 영상 매체를 비롯해서 다양한 라디오 방송과 공연으로 활동을 해왔으며, 최근 '출발 드림팀 시즌2 - 100인의 걸그룹 특집'편에 나가서도 두각을 드러내었다.

▲ 걸그룹 여자 여자(Girls Girls) 출발드림팀 시즌2 출연

데뷔 100일을 맞이하는 걸그룹 '여자여자'는 주중에 계획된 여자여자의 홍보 영상의 촬영과 음반 발매 100일을 앞둔 이벤트를 계획하며 활동곡인 '여자여자'의 안무 영상을 3월 6일 공개하였다.

그룹명과 동명의 곡 '여자여자'의 안무 영상을 유튜브에 오픈한 H brothers 엔터테인먼트 안효민 대표는 "3월 말부터 'DEAL'의 후속곡 '여자여자'로 활동을 해나가면서 중국 활동 및 국내 공연에 집중할 것이다."라고 활동 계획을 피력했다

▲ 걸그룹 여자 여자(Girls Girls)

또한 "소속 걸그룹 여자여자가 다가오는 3월 17일 데뷔 100일을 앞두고 팬들과 함께 할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고 6일 동대문 신발 프로젝트 공연 현장에 서 밝혔다.

그리고 걸그룹 여자여자가 출연 예정인 이번 100인의 아이돌 특집 '출발 드림팀 시즌 2' 여자부 출연진은 '히어로즈 팀에 '미나, 소율(크레용팝), 맹승지, 레이 양, 오현진, 권도예, 심으뜸, 양정원, 김지원, 지수(타히티)'이고 미니언즈 팀으로는 여자 여자(Girls Girls)를 비롯해서 에이티티(ATT), 써스포, 블레이디, 워너비, 와썹, 타히티, 소나무, 라붐, 밍스, 디 홀릭, 베리굿, 다이아' 등의 출연을 예고했다.

▲ 출발드림팀 출연중인 걸그룹 여자여자

출발드림팀 시즌2 아이돌 특집 '히어로즈 vs 미니언즈' 방송은 KBS2를 통해서 3월 13일, 27일, 4월 3일 일요일 오전 10:30 방송 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