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6회 경상남도 관광기념품 공모전 출품작 투표 진행…24일까지
- 추첨을 통해 기념품 증정 이벤트 진행

온라인 투표안내
온라인 투표안내

경상남도가 주최하고 경남관광재단이 주관하는 제26회 경상남도 관광기념품 공모전(이하 공모전)의 출품작 투표가 9월 1일부터 24일까지 도민참여 플랫폼에서 진행된다.

이번 공모전은 경남 대표 관광콘텐츠를 담은 관광기념품을 발굴하기 위해 “GOOD! 경남굿즈”라는 부제로 진행되고 있다. 지난 7월 10일부터 31일까지 총 107개의 상품이 출품되었으며 1차 서류심사와 2차 실물심사를 거쳤다.

경남 관광기념품으로서의 상징성, 상품성, 디자인, 창의성 등에서 전문 심사위원의 평가가 진행되었으며 상위 23개가 온라인 투표 대상으로 선정되어 도민과 일반 대중의 평가를 기다리고 있다.

참여방법은 도민참여 플랫폼(하단 링크)에서 1인 3개까지 선호하는 상품을 중복으로 선택할 수 있다. 투표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되며, 투표 참여시 추첨을 위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자동 응모된다.

온라인 투표 결과를 반영한 최종 수상작은 10월 중 경남관광재단 누리집과 사회관계망(SNS) 등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황희곤 경남관광재단 대표이사는 “26회를 맞은 이번 공모전에 여느 때보다 좋은 작품들이 많이 출품되어 심사과정이 쉽지 않았다”며 “경남을 대표할 관광기념품의 최종 선정에 많은 분의 관심과 의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