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용품 전문 아미덴, '26회 서울기프트쇼'에서 혁신적 구강용품 3종 선보여
충전 필요 없는 향균칫솔살균기부터 광폭 헤드 칫솔까지: 아미덴의 신제품 라인업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아미덴, 서울 기프트쇼에서 호평 받다

구강 제품 전문 기업 아미덴 대표 강희문
구강 제품 전문 기업 아미덴 대표 강희문

 

구강용품 전문기업 아미덴(대표 강희문)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6회 서울기프트쇼'에서 세 종류의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아미덴의 신제품은 방문객들의 큰 관심을 끌며 화제가 되었다.

 

아미덴은 전문 의료기관 및 치과에서 신뢰받는 구강용품 제조업체로, 기능성 칫솔, 치간 칫솔, 어린이용 칫솔 및 치과용 LED 광중합기와 같은 다양한 제품을 자랑하고 있다.

3가지 컬러 접이식 물컵 아미덴 자바라 양치컵
3가지 컬러 접이식 물컵 아미덴 자바라 양치컵

 

이번 전시회에서 공개된 첫 번째 제품은 충전이나 건전지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아미덴 특허받은 향균칫솔살균기'다. 두 번째 제품은 3가지 컬러로 제작된 접이식 양치컵인 '아미덴 자바라 양치컵'으로, 어린이집부터 유치원, 캠핑장, 치과까지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선보인 '아미덴 셀럽 와이드 칫솔'은 광폭 헤드 디자인이 특징으로, 전시 기간 중 큰 인기를 누렸다.

 

아미덴 강희문 대표는 “아미덴이 제시하는 높은 품질 기준을 유지하면서도 고객의 변화하는 필요에 부응하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서울 기프트 쇼에서의 따뜻한 반응은 앞으로의 제품 개발에 더 큰 동기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충전이나 건전지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아미덴 특허받은 향균칫솔살균기
충전이나 건전지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아미덴 특허받은 향균칫솔살균기

 

또한, 아미덴은 최근 베트남, 몽골 등 세계 여러 나라에 한국의 구강 전문 제품들을 수출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구강용품 전문 기업이다. 아미덴은 전 세계 구강용품 시장에서 한국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