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금 전략의 비밀 : 어니스톤 조영빈 대표의 신작 '사업학개론' 와디즈펀딩 오픈!
성공한 사업가의 노하우: 700 페이지 넘는 방대한 내용으로 진정한 사업 성공 전략 풀어내다!
특별한 혜택 가득: 사전 참여자에게는 원포인트 컨설팅부터 연구소 설립 지원까지!

사업학개론 저자 어니스톤 대표 조영빈
사업학개론 저자 어니스톤 대표 조영빈

 

전문 기업경영 컨설턴트 조영빈 어니스톤 대표는 새롭게 선보이는 전자책 ‘사업학개론’ 와디즈펀딩이 28일(월) 17시 부터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 책은 기업 운영에 있어 중요한 3금(정책자금, 세금, 정부·R&D 지원금)에 대한 깊은 통찰과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아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어니스톤은 기업의 자금, 세금, 지원금 등에 대한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기업의 성장을 지원한다. 더불어 중소기업 및 벤처기업의 인증 획득을 위한 ‘어드벤처’ 서비스를 통해 더욱 확장된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어니스톤 조영빈 대표
어니스톤 조영빈 대표

 

 

조영빈 대표의 ‘사업학 개론’은 700여 페이지에 달하는 방대한 분량의 자료로 평생 업데이트 되는 노션 자료로 제공된다. 주요 목차는 1) 진정한 사업가를 위한 A-Z, 2) 자금, 3) 세금, 4) 지원금, 5) 부록과 툴킷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업 잘하는 방법, 각종지원사업 찾는 방법, 업종별 성공 대표 케이스, 사업자 종류 선택, 비지니스&친교모임 으로 구성된 '1부 진정한 사업가를 위한 A-Z’는 예비사업가와 초보사업가들에게 필요한 기초 사업 트레이닝을 제공한다.

 

정책자금(융자/대출), 투자(정부&민간), 자금 잘 받는 방법, 법인설립 전환 정관 등, ISO 인증 및 각종 인증 으로 구성된 '2부 자금’은 기업 활동에 필요한 정책자금, VC, 개인투자조합, M&A 등 자금 활용법을 자세하게 알려준다.

 

퇴직 연금제도에 대해 강의중인 조영빈 대표
퇴직 연금제도에 대해 강의중인 조영빈 대표

 

 

기업부설연구소/ 전담부서, 벤처기업 인증, 특허자본화/ 특허권 관리, 세금 절세 팁, 경정청구/ 세금 환급 등으로 구성된 '3부 세금’은 기업가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인 합법적인 절세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