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기 전 운동으로 예방하시고, 아프시더라도 포기하지 마세요.

Q 대표님과 업체 소개를 간략하게 부탁드립니다.

A 물리치료사 출신 강사진으로 이루어진 재활전문으로 하는 기구필라테스센터입니다.

Q 설립하게 된 동기가 어찌되시나요?

A 물리치료사라는 직업으로 도수치료를 하면서 항상 우리 건강의 끝은 운동이라 생각하고 기구필라테스 자체가 재활에 파생되어 나온 운동이며, 재활운동에 적합하다고 생각하여 운동으로 고객님들의 건강과 예방을 하기 위해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Q 운영하시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A 고객님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원하는 효과를 단시간 내에 얻어가실 수 있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Q 본 업체만의 특장점은 무엇인가요? (차별성, 어필포인트)

A 기초해부학, 운동학, 기본적인 전공을 기반으로 병원 임상경험을 통해 여러 질환에 대한 대처, 치료, 증상을 자세히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병원에 가시기 전 고객님들이 많이 찾아와주십니다. 병원에서 수술까지 가지 않도록 운동으로 예방해드릴 수 있고 부상 없이 운동하실 수 있도록 케어해 드리고 있습니다.

Q 본업을 하면서 가장 크게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으시면

A 고객님의 변화와 칭찬입니다.

고객님의 체형에 맞게 수업을 진행하다 보면 그만큼 효과도 빠르게 나타나고 고객님의 만족도도 높아집니다. 그점을 보았을 때 제일 보람을 느낍니다.

운동을 하고 싶은데 아파서 못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로 인해 트라우마도 생깁니다.

그 트라우마를 극복시켜드리기 위해 많이 설명하고 보여드리며 믿음을 드렸습니다.

그로 인해 체형도 바르게 변하고 트라우마까지 극복하게 되었습니다.

Q 앞으로의 목표와 비젼이 있다면

A 운동을 섣불리 시작하기 어려우신 분들, 어떠한 방법으로라도 내 몸을 개선하고 싶은 분들이 믿고 찾아 와주시는 센터를 만들고 싶습니다.

한시간의 수업을 고객 맞춤형 스토리로 수업을 진행하며, 회차마다 매번 변화가 나타나는 수업을 만들어낼 것입니다.

Q기사를 접하게 될 독자에게 마지막으로 전하실 말씀이 있다면

A 운동을 시작하기에 앞서 정말 단시간 내에 좋아지거나 개선하고 싶으시다면, 타학원 상담을 자세히 받아보시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운동할 수 있는 곳을 찾길 바랍니다.

10회 20회 한꺼번에 수강권을 등록을 하는 것이 아니라 체험권이 있는 곳을 찾아가 무조건 체험해보고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