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이벤트맛집이라 불리며 대학로 대표 로맨틱 코미디 연극으로 자리잡은 ‘운빨로맨스’가 더운 여름 시원한 실내데이트를 찾는 관객들의 발길이 잇따르며 여전히 인기몰이 중이다. 

탄탄한 스토리와 다양한 배우들의 케미가 더해져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연극 ‘운빨로맨스’가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관객들이 대기하는 시간에도 지루하지 않도록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뽑기에도 운빨이 필요한가요?’로 매표소에서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 후 당첨되면 선물을 제공하는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혀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관객들은 ‘역시 이벤트 맛집이다.’, ‘공연 뿐만 아니라 이벤트를 즐기려고 공연을 찾았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제작사인 (주)DPS Company 측은 ‘공연 시작 전 기다리는 시간에도 관객분들이 즐거운 시간을 가졌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 며 ‘항상 관객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추후에도 색다른 이벤트들로 관객분들께 즐거움을 드리고 싶다’ 고 덧붙였다.

 ‘문화회식’이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문화 생활’이 인기인 요즘, 단체관람으로 ‘운빨로맨스’를 찾는 단체관람의 발길도 끊이지 않고 있다.

연극 ‘운빨로맨스’는 점에 살고 점에 죽는 운명론자 ‘점보늬’와 점보늬가 사는 건물의 새 건물주이자 운명은 스스로 개척하는 것이라 믿는 ‘제택후’의 운명적인 사랑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극이다. 

로맨스 뿐만 아니라 재미와 감동 그리고 ‘NEVER GIVE UP, 포기하지 말아요!’ 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해 최근 학생 단체관람부터 회사, 동호회 등 다양한 연령층에게 인기다. 

연극 ‘운빨로맨스’ 는 특별 공연 이후 약 15분 간 배우들과 관객들이 호흡할 수 있는 ‘관객과의 대화’도 진행한다고 전해 단체관람을 찾고 있는 대중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연극 ‘운빨로맨스’의 공연 시간과 다양한 이벤트는 인터파크티켓, 네이버예약 등 다양한 예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