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장을 제외한 다목적 실내체육관, 헬스장, GX룸 등 이용 가능

부평남부체육센터 7월 정식운영 실시 1
부평남부체육센터 7월 정식운영 실시 1

평구시설관리공단(장세강 이사장, 이하 공단’)은 부평남부체육센터가 다목적 실내육관, 헬스장, GX룸 및 풋살장에 대한 무료 시범운영을 이달 23일까지 모두 끝내고 71일부터 정식 개관한다고 밝혔다.

부평남부체육센터는 부평 남부권역 주민들의 체육 인프라 확충을 위해 지난 4월 준공된 지상1, 지하2(연면적 7,757,부지면적 11,368) 모의 종합체육시설로 수영장(강습, 자유수영, 아쿠아로빅), 헬스장, 다목적 실내체육관(배드민턴, 탁구), GX(요가, 댄스) 야외 풋살장 등이 들어서 있다.

현재 다목적 실내체육관, 헬스장, GX룸 및 풋살장은 추첨을 통해 무료 시범 운영을 진행하고 있으나, 영장은 이용자 안전과 편의를 위한 막바지 시설 보강 작업을 진행 중이다. 이에 수영장의 경우는 7초까지 보강 작업을 마무리하고 시범운영(7.10.~7.25.)을 거쳐 늦어도 81일 정식 개관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부평남부체육센터 7월 정식운영 실시 2
부평남부체육센터 7월 정식운영 실시 2

부평남부체육센터의 시설물 및 프로그램 개설 현황, 시범 운영 및 정식운영 개요, 프로그램의 신청 및 접수(응모) 일정 등 자세한 세부 사항은 부평구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부평남부체육센터)에서 확인가능하다. (부평남부체육센터 홈페이지 주소 www.bpss.or.kr/nbsc 또는 포털사이트 부평남부체육센터검색)

부평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안전한 시설 운영을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부평 남부권의 체육활동 명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부평남부체육센터 7월 정식운영 실시 3
부평남부체육센터 7월 정식운영 실시 3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