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 사진제공=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이번 주는 32년 강력계 형사 김복준이 ‘세치혀’에 형사 시절 겪었던 트라우마와 보복당한 사건을 공개한다. 또한 그의 썰플레이로 혓바닥 옥타곤이 울음바다가 되었다고 해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오늘 18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연출 한승훈, 김진경, 이하 ‘세치혀’)에서는 32년 강력계 형사 김복준이 “나는 끝이구나..” 했던 역대급 사건이 공개된다.

‘충격적인 실화 범죄’썰을 장전해서 출격한 김복준은 ‘길 가다 칼 맞아봤어?’라는 썰네임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김복준은 “형사들에게는 트라우마가 하나씩은 반드시 있다”며 본인을 항상 따라다니는 반려 트라우마 ‘목욕탕 세신 트라우마’를 공개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김복준은 “보복을 당해봤다”고 고백해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다. 그는 길 한복판에서 일어났던 보복에 후유증까지 생겨 어떤 물건만 보면 식은땀을 흘린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내는데. 과연 그에게 어떤 일이 일어났던 것인지 호기심을 불러 모은다.

이어 김복준은 조직폭력배가 판을 치던 시대에 겪었던 공포스러웠던 순간을 회상해 녹화장을 단번에 휘어잡는다.

그는 “아무리 찾아도 잡히지 않았던 조직폭력배 부두목과 다리에서 우연히 만나 목에 칼이 대이는 대치 상황에 돌입했다”고 전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일촉즉발의 상황에 김복준은 소변 실수를 고백하며 공포스러웠던 순간을 회상해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다. 그 순간 그는 “나는 끝이구나”라며 과거의 장면들이 스쳐 지나가는 상황에서 가슴 아팠던 한 인물이 생각났다며 그 인물의 정체를 밝혀 모두를 안타깝게 했다는 전언이다.

조폭 부두목과의 대립 상황과 함께 사면초가 상태에 빠지게 된 김복준은 “이것 할 수밖에 없었어요”라며 죽기 직전에 그가 한 행동에 썰피플을 충격에 빠뜨린다.

‘수사반장 세치혀’ 김복준이 생명의 위협을 느꼈던 사건과 그를 따라다니는 반려 후유증은 오늘 18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세치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