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신의 정신으로 자켓

이창호스피치는 '이순신의 정신으로'의 성웅가가 ‘소리바다’를 통해 앞으로 음원서비스가 1월26일부터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보아라 보라/ 이 겨레를 구원하신 이순신 장군/ 이 나라 침노하는 왜적의 무리를 지혜와 용맹으로 큰 승리 이루었도다/ 이순신의 정신으로 위풍당당 살아가세/ 우리 앞에 불가능은 없으니 승리의 정신을 이어 가세’(‘이순신의 정신으로’ 1절 가사)이다.

대한민국 희망세우기 프로젝트인 ‘이순신 장군 동상 건립 추진위원회'는 국민들에게 나라사랑의 향기가 가득한 ‘이순신의 정신으로’(이창호 작사, 황우성 작곡, 김민상 편곡) 주제곡을 통해 온 국민들이 새로운 힘과 용기를 얻어 생애에 최고의 삶을 가꾸기를 바라는 마음이다.노래는 바리톤 허정범, CCM싱어 김시하가 함께 불러 올킬을 기대한다.

황우성 작곡자는“요컨대 전자음악이 젊고 흥미롭고 좋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과거와 현대를 잘 어울려 새로운 테두리 속에서 불타오르는 ‘충무공의 정신’을 잘 살려 만들어 낼 수 있었다."라고 귀 뜸 했다.

한편 이창호스피치는 "앞으로 제휴사 소리바다를 통해 음원 소싱을 이용할 수 있으며 또한 본 곡을 제2의 애국가와 같은 의미로 온 겨레가 함께 불러 후손들에게 영원히 이순신의 우국충정의 정신을 기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