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설명회 열어

26일 재수학원 부천청솔학원 선행반 설명회가 열린다.

부천, 인천, 시흥 지역의 대입전문 ‘부천청솔학원’이 2017학년도 수능을 한발 앞서 준비하는 ‘선행반’을 모집한다. 2017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 학부모님들에게 ‘선행반이란 재수에 있어서 어떤 의미인지?’란 주제로 선행반이 갖는 입시 첫걸음의 중요성에 관한 설명회를 26일 진행한다. 

부천청솔학원은 2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강남청솔학원이 2007년 겨울, 부천에 설립한 학원이며, 현재 2016학년도 수능에서 수시합격자만 100여명을 넘어서는 괄목한 성과를 내고 있는 부천 인천 시흥권의 명문 재수학원이다.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예상외로 지난해보다 어렵게 출제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부천청솔학원 선행반 출신 학생들의 우수한 성공스토리가 홈페이지를 통해 드러나면서 ‘역시 부천청솔학원’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부천청솔학원은 지역의 명문재수학원으로서 다양한 장학금 혜택과, 지역 발전을 위해 무료강연회, 설명회 등을 통해 지역 입시교육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고 한다.

부천청솔학원의 선행반 학생들의 ‘재수성공STORY 인터뷰’는 부천청솔학원 홈페이지(http://bucheon.cheongsol.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부천청솔학원에서는 2016학년도 수능을 본 우수한 재원생들이 작성한 ‘SKY SECRET NOTE’를 만들어 배포하고 있다. SKY SECRET NOTE 란 올해 재수에 성공한 최우수 학생들의 국어, 수학, 영어, 과탐, 사탐의 실전 학습법을 정리한 핵심 노트이다.

부천청솔학원은 이투스교육(주) 직영학원으로서 강남청솔을 비롯한 서울 수도권에 있는 직영 청솔학원 중 하나이다. 청솔학원 직영이라 강사순환시스템, 교재연구팀, 8025관리시스템, 이투스교육평가연구소의 진학지도시스템 등 청솔학원만의 최적화 프로그램으로 학생을 지도하며, 1;1 질의응답시스템, 멘토시스템, 클리닉시스템을 통하여 개개인의 부족한 부분을 완벽하게 케어한다. 관심있는 학부모, 학생들은 부천청솔학원에 방문상담을 진행해 보는 것만으로도 학습관련 부분을 점검해준다고 한다.

현재 고1, 고2, 고3 윈터스쿨 겨울방학 프로그램이 전반 마감되었으며, 2017학년도 선행반 역시 많은 문의와 함께 모집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한다.

부천청솔학원 관계자는 “이번 ‘2017학년도 한발 앞선 재수 시작’ 재수선행반 설명회는 설명회 앞서 올해 재수성공한 선배들이 나와서 진솔한 질문 답변의 시간과 조언의 시간을 갖는다”며 “2017학년도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는 생생한 설명회가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부천청솔학원의 홈페이지(http://bucheon.cheongsol.co.kr)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